현재 방어력 3690인 창기사 입니다.

 

저는 막보할때 도망댕기지 않습니다.

 

막보의 패턴은 기본적으로 외워주고..

 

일단. 이 탱킹의 장점은 어글 유지가 쉽구요 익숙해지면 힘버프때도 딜링합니다.

 

이 탱킹의 유의점은 1.방막들기 쉽게 2타까지만 쳐라 3타가면 모션이 늘어져서 방막시전하기 쉽지 않아요

 

                           2.힐러는 꼭 믿을만한 사람이어야 한다.(힐러가 못하면 잘못해서 한방 맞으면 운 안좋으면 그대로 다이..)

 

                           3.막보방에서 렉 안걸리는 컴퓨터가 필요하다(렉걸려서 방막 타이밍놓치면 ㅈㅈ)

 

                           4.적대치 하나 붙은 창

 

패턴을 외워주셔야 돼요

 

(창기가 어글 잡은 기준)

1.입에서 입김이 나고 몸을 부르르 떤다. - 찍기

 

2.창기사를 마주본상태에서 뒤로 쭈욱 점프 - 원반

 

3.눈이 벌개짐 - 쎈1타 혹은 3타

 

4.한쪽 어깨를 살짝 흔듬 - 뒤 공격

 

 

일단 막보랑 떨어지지 않는게 포인트 입니다. 그리고 시간될때마다 스턴 들어가는거 보면서 방패치기 날려주세요 여기서 중요한점은 포획을 쓰지 않습니다.(이따 설명.) 그리고 방어구도 조금씩 부숴주세요. 억지로 3단 유지하지마세요방어구 3단으로 부수려다가 파티가 그냥 부숴집니다. 그리고 찍기와 원반던지기의 경우에는 피해주시고 타이밍이 안돼시면 막으셔야 합니다. 일단 원반던지기의 경우에는 막보가 (창기가 어글잡은 상태에서) 뒤로 휘익 날라갑니다. 방어력 3500이상 되시면 그러면 돌진써서 아주그냥 팍 붙어주세요 그럼 그냥 원반 피할 수 있습니다. 가셔서 바로 스턴 걸지 마세요 원반 날리는 시간에 폭딜을 할 수 있으니까요.그리고 원반이 끝나면 방패로 쳐줍니다. 이로써 대충 10초를 벌 수 있습니당.

 

포획을 쓰지 말라고 한 이유는 돌발상황에서 대처를 하기 위함입니다. 예를 들면 파티원이 부활하고 있는데(특히 사제를 부활)그럴때 바라코스가 돌진하거나 공격하면 바로 포획으로 끊어주시구요 바라코스가 가운데로 달려가면 이건 무조건 소환and찍기입니다. 무조건 끊어주세요. 바라코스가 원반 날린다 무조건 끊으세요

 

 

 

 그리고 찍기는 선딜이 기니까 그냥 걸어서 피해주시면 돼요

 

그리고 절대 평타는 힘버프가 걸려도 피하지 마세요

 

그냥 바라코스를 아 이놈은 힘만센 중형몹이다. 라고 생각하세요

 

인장창으로 막아서 힘버프 걸려도 3타만 아니면 1만뎀지 이상 먹지 않습니다.

 

창기사가 떨어지지 않고 지속적인 딜링을 통해 어그로를 유지해 줌으로써 힐러밑 딜러는 안정적인 딜링이 가능하구요

 

바라코스가 창기만을 한결같이 바라보니 근딜은 후방에서 쳐주기도 쉽구요..

 

이렇게 할 수만 있다면 당신은 사랑받는 창기사.

 

정말 방어력 3500만 찍으면 미궁 껌입니다.

 

오히려 저는 비밀보다 미궁이 더 쉽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