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4-11-06 11:25
조회: 10,981
추천: 12
G.O통신 환영의탑안녕하세요. 테라입니다.
새롭게 추가되는 5인 던전 ‘환영의 탑’ 및 근시일 내에 공개될 ‘돌아온 5:5 투지의 전장’ 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각 층은 엘카이아 장비로도 클리어가 가능한 저층부터, 더 강한 장비와 숙련도를 필요로 하는 고층까지 다양한 전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럼 얼어붙은 해안에 ‘환영의 탑’이 등장하게 된 이야기부터 하나씩 살펴볼까요?
수많은 몬스터들에게 희생당한 자들의 공포가 모여 그 공포의 대상들의 환영이 생겨나게 되었고, 넘쳐나는 공포로 인해 환영들은 실제보다 더 강한 힘을 지니게 되었습니다.
그들 역시 그곳에서 자신의 내면에 존재하던 공포의 대상들을 마주칠 때마다 하나둘씩 무너지고 말았습니다.
아르보레아의 전쟁과 다툼이 계속되는 한, ‘환영의 탑’은 스스로 끝없이 성장할 것입니다.
환영의 탑 입장권을 이용하여 16층부터 입장하는 방법은 입장권만 소지하고 있으면 횟수 제한 없이 도전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환영의 탑’ 16~19층에서도 획득 가능합니다.
환영의 탑에 입장하면 환영의 마석이 놓여 있으며, 환영의 마석을 파괴하면 탑의 주인인 ‘더 크라운’이 등장하면서 스테이지가 시작됩니다.
‘더 크라운’은 ‘환영의 탑’ 도전자들을 항상 지켜보고 있을 것입니다.
비교적 쉬운 난이도로 진행됩니다.
보너스 스테이지는 일반 스테이지 3회 클리어 시에 등장하며, 직접적인 전투 대신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보너스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보상을 선택하거나 이후의 전투에 도움이 되는 버프를 선택할 수 있으며, 이 버프는 총 3회의 보너스 스테이지(4층, 9층, 14층)를 거치면서 중첩될 수 있습니다.
또한, 보너스 스테이지의 점수에 따라 더 많은 종류의 버프를 얻을 수 있습니다.
보스 스테이지는 과거의 강력했던 던전 네임드 몬스터의 환영이 등장하며, 일반 스테이지에 비해 높은 난이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5층 단위로 난이도가 점점 상승합니다.
선택의 기회가 주어집니다.
보물 상자를 선택 시에는 클리어 한 층에 맞는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대신 다음 층 도전이 불가능합니다.
반대로 순간이동 마석을 선택할 경우, 보상은 얻지 못하지만 다음 층을 도전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20층에서는 ‘업화의 구덩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었던 ‘스킬 교본: 바하르의 사자 소환’이 드랍됩니다.
지난여름 동안 더 강해지기 위해 땀 흘리셨다면, 마음이 맞는 동료들과 함께 ‘환영의 탑’에 도전해보세요.
한 층, 한 층 올라갈 때마다 강해진 자신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준비된 것입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과거 5명씩 모여 피 튀기는 PvP를 즐기던 추억들을 되살려 보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 5:5 투지의 전장의 내부 전경
▲ 전장 매칭창에서 돌아온 투지의 전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돌아온 투지의 전장은 위의 매칭 조건을 만족한 상태에서만 매칭이 가능합니다.
3전 2선승제로 2번의 승리를 먼저 획득한 팀이 최종 승자가 되며, 개인 매칭은 치유 계열 클래스 1명이 보장 됩니다.
이상으로 돌아온 5인 투지의 전장에 대한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많은 아르보레아인들이 돌아온 5인 투지의 전장에 참가하여 자신의 실력을 자랑할 수 있는 자리가 되었으면 합니다.
과거 아르보레아에서의 추억을 기억하고 계시는 여러분을 위한 컨텐츠입니다.
그러나 테라의 모습은 과거에만 머무르지 않을 것입니다.
앞으로도 여러분께 선보일 업데이트 내용은 많이 남아 있으니, 충분히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하루빨리 여러분께 모든 겨울 업데이트 컨텐츠를 선보일 날을 기다리며, 이상으로 G.O통신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P
527,586
(65%)
/ 540,001
고수 인벤러
이것도 너프해보시지? ✿메지로맥퀸 ✿추억의 테라인장 🐴우마무스메 맥퀸 프로필🐴 1.이 름 : 메지로 맥퀸 2.생일 : 4월 3일 3.신장 : 159cm 4.쓰리사이즈 : B71 / W54 / H76 ![]()
|

























엘린창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