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12-24 10:31
조회: 4,902
추천: 3
가족명의 하시던분들 안녕하세요, 호수의 잔잔한 물결처럼 편안함을 드리고픈 GM엘라임입니다.
고객님께서 문의주신 내용에 대해서는 정말 안타까운 마음입니다만, 현재 사전 이관 서비스의 구조 상 넥슨ID - 한게임ID의 명의가 동일해야만 이관 매칭이 가능하게 구현되어 있어 바로 도움을 드리기는 어렵습니다.ㅠ.ㅠ 다만, 이후 가족관계가 확인되는 고객님들에 대해서는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접수받아 이관이 가능하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방안을 마련중에 있습니다. 우선은 사전 예약을 하셔서 포인트를 지급 받아서 이관 혜택을 받아주시구요, 가족명의를 확인 후 이관을 할 수 있는 방법이 마련되면 다시 고객님께 안내 드리겠습니다. 안내는 넥슨-고객센터로 들어오시면 왼쪽 상단에 있는 메시지함을 통해 안내드릴 예정이구요, 단기간 내에 처리는 어려울 것 같으니 여유를 갖고 확인을 부탁 드리겠습니다 (__) 최대한 넥슨 서비스 이전까지 처리여부 또는 방법에 대해 안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드린 내용에 대해 하고싶은 이야기를 코멘트란에 남겨주세요. 수호자님께서 남겨주신 말씀을 참고하여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 가족이신분은 넥슨으로 넘어가게되면 본인명의로 옮기시길 넥슨은 가족이면 해줍니다 그리고 혹시 고객님께서 성인이시라면, 명의 변경 서비스를 가족에 한해 도움 드리고 있습니다. (100% 명의 변경을 해 드리기는 어려울 수 있으며 서류 확인 및 법률적인 서류 검토 후 도움 드릴 수있습니다.) --------------------------------------------------------------------------- 몇몇분들 가족명의로 게임하시던분들(필자포함) 포기하지마시고 기다려보세요 넥슨측 방안 마련중이라고 합니다
본인명의로 넥슨 가입&로그인하셔서 사전예약신청 해두세요 이관신청 예약안해도 20만받을수있다는거같습니다 |
기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