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03-06 09:46
조회: 2,090
추천: 0
전장 부활버그와 관련하여 팁&매너요청현재 전장에서 부활 버그라는게 있습니다.
아직 정확하게 어떨때 발생하는지는 확인이 불가능하지만
걸리게 되면
"피가0인 상태에서 케릭터가 서 있거나 혹은 이동 가능하지만 다른사람들에게는 시체로 보입니다."
부활시간이 되어 맵을 열고 시간이 지나도 부활표시(십자가모양)가 나타나지 않고,
부활을 받아야만 살아날 수 있고, 재접을 하지 않으면 죽어도 또 그런 상태에 걸리게 되므로
만약 부활을 받고 나서는 몸을 사리시는게 좋습니다.
그 판이 끝난다음에는 꼭 클라이언트를 끄고 재접속을 하시길 바랍니다.
버그로 진정신청을 했지만 역시나 결과는 관찰중에 있고 수정할것이다...뭐 이런식으로 밖에 날라오지 않더군요
여기까지는 부활버그 관련 대처 팁이구요 밑은 매너요청입니다.
게임하는 유저들의 입장에서는 걸리는 버그야 어떻게 할수 없지만
최소한 상대방이 버그가 걸렸을땐 서로 매너를 해주는게 좋지 않나 싶어서 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부활 버그 발생시 제일 문제되는 점이
"부활을 일정시간 내에(1~2분) 받지 못할 경우 자리비움 상태로 인식되어서 전장에서 튕기며 탈영병이 됨."
이 탈영병 문제 때문에 이렇게 글 쓰게 되었습니다.
만약에 자기편중에 부활 버그가 걸린다면, 깔끔하게 그 판을 포기하고 매너 요청을 해서 부활을 시킨다음, 그 판은 져 주는건 어떨까요?
그리고 상대방이라면 매너있게 부활요청을 받아들여서 부활하도록 해주는건 어떨까요? (자기편도 언제든 걸릴수 있습니다.)
그 한판을 어찌어찌 한명이 빠진 상태에서 이기더라도 같은편이 탈영병이되어 15분동안 뛰지 못한다면
15분을 무조건 쉬어야 하고, 한명이 튕김으로 인해 길드 추가보상도 받지 못하므로 자기편에게도 손해이고,
버그가 걸린 유저도 깔끔하게 다음판을 시작할 수 있으며
상대방도 매너를 해줌으로서 한판을 손쉽게 이길수 있으므로
버그에 대처하여 양팀 모두에게 윈-윈이 될수 있는 방법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한줄요약 : 부활버그로 인해 부활요청을 하면 부활하도록 해주고 그판을 양보받자.
ps : 한달걸려 새로 연 전장을 기다린 댓가가 이거냐!!블루홀 개객끼
ps2 : 어떤 상황에서 이 버그가 걸렸는지 상세한 상황이 기억나시는 분이 계시면 리플로 달아주신다면 다른사람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수있습니다.
ps3: 본글은 팁게와 직게에 올라갑니다.
EXP
20,779
(28%)
/ 22,201
오게임 제5은하 The empire of Henge. Moonlight (헹이누나作)
Wow 헬스크림서버 우리누리/노블레스 공대 Necrosis
TERA 미스텔서버 아레나길드 틴티넬리 (초아린作)
|
Ne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