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부터 생겨난 진룡패시브의 dps증가효과를 간략히 계산  해 보았습니다.
단순화 시키기 위하여
100퍼 후방점유 노분노인 레이드 3페이지 기준으로 계산해보았고 크리율은 80프로로 가정 하였습니다.
패시브의 경우 현재 알려진바로는 쿨타임 40초에 유지시간 6초로 최대 점유율이 15퍼 정도까지 가능하다고 하여 일단 12프로 정도로 가정한 결과입니다.
저 기준 대략 3.7퍼의 데미지 증가폭을 가져올 수 있으며 추뎀옵 1개에 약간 못미치는 성능을 발휘합니다.
ㅡ 추뎀옵 6퍼의 실제 성능은 약4퍼 데미지 증가

물론 직업별로 데미지가 큰 확정크리 스킬을 가지고 있는 직업은 더욱 큰 효율을 낼 수 있을것으로 보이고..
그 전에 다단히트 스킬의 높은 크리율을 가진 직업은 발동을 잘 시키겠지만 히트수가 적은 예를들어 광전같은 직업은 그다지 효과를 보기 어려워 보입니다.

분노를 하는 몹의 경우는 효율이 다소 떨어지겠지만 후방점유율이 낮은 몹은 효율이 올라갑니다. 이점 참고하세요.

결론은 노답 패시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