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03-24 13:05
조회: 6,577
추천: 1
아직도 현거래 잘 모르시는분이 많네요.지금 밑에 글보다가 아직도 많은분들이 현거래에 대하여 잘 모르시는거 같아서 경험자로써 글을 남깁니다.
배이는 괜찮고 매니아는 안된다??혹은 배이는 위험하고 매니아는 괜찮다??
다 뻘소리입니다. 밑에 글쓰신분은 매니아 이용자로써 제재먹으셨고 전 베이에서 사서 제재먹었었습니다.
일단 처벌부터 알아보죠.
일단 1차 현거래 적발시(인정시) 7일 들어가줍니다. 2차 " 30일 3차 영구정지 입니다.
자 이제 아이템을 사고싶은데 골드는 없구 그래서 현질을 하려고하는 당신
베이나 매니아가보면 200%보상물품 있습니다.
이건 해킹사고시 200% 마일리지 복구를 해준다는 건데 이게 번지르르한 미끼입니다.
보상이 빠른편이 아니라는 점 숙지하시구요
200% 없는건 만약 해킹골드로 걸리게되면 여차하면 그냥 현금만 날리는 수가 생깁니다.
일단 판매자가 마일리지를 다 써버리면 200%보상물품이 아닐경우 당신은 마일리지 복구를 받을 수 없습니다.
위험을 감수하더라도 현거래를 하겠다하시면 200%를 무조건 사시기바랍니다.
현재 악행되는 것중 하나가 판매자가 구매자에게 골드를 부계정으로 넘깁니다.
그후 모든 거래사이트의 업무를 마친후 테라에 신고를 합니다 그러면 어떻게 되느냐
다시 판매자에게 골드가 회수됩니다. 아마 이거 악용하는 분이 있을것 같습니다.
현재 테라운영의 실태를 보면 아이템 먹어도 거래하지 말라는 말이 나옵니다.
왜냐 거래중개소에 올려서 판매된 물품도 해킹골드가 유입되면서 들어오면 계정 묶입니다.
골드가 얼마던간에 해킹골드 섞이면 무조건 묶입니다.
진짜 보안을 잘 못해서 해킹당하고 신고하시는분들도 있겠지만 고의로 해킹골드를 만드는 유저도 있는거 같습니다.
그냥 현거래 안하시는게 답입니다. 경험자로써 글 남깁니다.
EXP
199,380
(57%)
/ 210,001
|
살롸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