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듀하 숙팟을 y눌러서 매칭창에서 보고 파티 지원해서 갔습니다.다 같은 길드원이였습니다.

 

2.문제의 근원은 비검사 였습니다.숙팟이라고 알고 있었고 1넴에서 죽기 시작했습니다.

 

3.그래도 죽어도 이해했습니다  저도 죽으니깐요 그래서 참고 쭉 했습니다.

 

4.3넴에서 문제의 근원 비검사가 오샤르 다쓰고 여축까지 써서 죽고 난리 났습니다.

 

5.전 보스 패턴보고 부활해주고 힐주고 정신 없었습니다.

 

6.비검사는 제가 보기에 딱 초행입니다.토탈 합쳐서 8번 죽었으면 초행아닐까요??

 

7.그래서 마지막으로 다 끝나고 한마디 했습니다.그랬더니 한 사람이 ㅋ로 기분 나쁘게 쪼갰습니다.

 

8.나와서 귓했습니다 뭘 잘했다고 ㅋ라고 웃냐고

 

9.그랬더니 힐러 템가지고 테클 걸다가 반말 오고가고 그러다가 말이 안 통해서 차단했습니다.그랬더니 다른 놈이 귓이와서 시비걸지 말라고 합니다 먼저 걸었는데 말이죠.

 

10.결론은 제가 힐을 안줘서 죽었답니다 그래서 저보고 다른팟가서 그런식으로 하지말라고 말합니다.

 

상황이 상황인 만큼 패턴보다가 힐을 늦게 준  제 잘못일까요??

아니면 패턴 싸그리 다맞고 8번 죽고 힐러 탓하는 저 무리들이 잘못일까요??

 

참고:저빼고 다같은 길드 전 초행팟으로 느껴서 기분 나빠서 반말 한 것도 아니고 딱 한마디하고 나왔는데 방귀 낀 놈이 성내는 식으로 말하네요.

 

저분들은 당사자도 아니며 같은 길드원일 뿐입니다.팔은 안으로 굽는다고 무조건 편드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