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투기러 망고25님이 레벨이 안되서 스크린샷을 이메일로 직접 받아서 제가 대리글을 씁니다.
 
 
-----------------------------------------------------------------------------------------------------------
 
 
 
 
안녕하세요 망고25 입니다

 
저는 약 4년만에 엘리온 투지섭으로 게임을 복귀해서 하다가 뭔가 좀 잘 안맞고 심심해서 아룬 섭으로 오게 되었어요.사람이 많으니깐 +_+   그리고 그러다가 투기장의 재미에 빠지고 말았네요. 

사건의 발단은 이렇습니다. 
8월 24일 오후 10시 48분경 저는 황티 다티 교환거래를 하다가 실수를 하고 말았습니다. 
황금티켓 12159개를 다이야티켓 12150으로 바꿔주고 만 것이죠.

천개 만개단위로 끊어 받았어야 했는데, 계속되는 거래를 받아주다보니 헷갈려서 생긴 저의 바보같은 실수였습니다.     그래도 항상 총액을 알고 거래를 하기에, 금방 약11~12만 골드가 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래서 거래가 끝나구 한 30초 지나자마자 바로 물어보았습니다. 다티 더드린것 같다고 10배로, 뭐 인벤에 잘못된거 없냐고 말이죠.

그랬더니 본인의 인벤은 이상 없다고 정상적으로 거래됐다고 하더라구요. 전 분명 비는데 미치고 팔짝 뛸일이죠.
계속 본인이 알고 있다면 돌려줄텐데 정상거래됐다고 영자 문의 넣을테니, 저도 문의를 넣으라고 그렇게 일러두시더라구요.

저는 그 방법 밖에 없다고 생각해서, (저는 소셜 거래내역이 존재하는지도 몰랐습니다.) 문의를 넣으려 하니 이미 서버점검시간으로 문의도 안되더라구요. 할 수 없어 그 다음날 문의를 하였습니다. 하.. 넥슨은 참 답변이 느리긴 하네요. 

결국 오늘 제 생각이 맞았고, 거래내역 또한 오늘에서야 그런 기능이 있다는 것을 알고 확인하였고, 영자측의 답변 또한 저의 주장과 100% 일치하였습니다. 

그래서 그분께 귓을 드렸더니 본인은 소셜 거래내역 확인해보아도 다이야티켓 1250을 받았다고 계속 그러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그럼 그 스샷을 보내달라구 했더니, 피방이라 스샷이 안된다고 합니다. 
그림판으로 붙여넣기도 관리자가 제한걸어서 열 수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집에서라도 보내달라고 말할 요량으로 다시 귓을 하였으나 답변을 안하시더니 인던만 돌고 접속종료네요. 

참 재미있게 투기장 구경도 하고 장사도 하면서 한동안 테라 했는데, 무척 지금 화가 납니다. 

소명할 의지도, 돌려줄 의지도 없어 보입니다. 고의적이라 판단하고 실명 공개와 사사게에 올립니다. 
진심어린 사과와 다티를 돌려받고 싶네요. 


요약  조카신발새키야 님
 
1.황티를 12159개로 올려주신걸 제 실수로 12150으로 교환함
 
2.돌려달라 하였으나 자기 인벤엔 없다고, 잘못된것 같으니 영자문의하라함- 본인도 한다고 함
 
3.그 시간에 점검시간이라 문의 못함, 다음날 문의, 레이드 관련 사건사고로 답변 엄청 늦게 옴.
 
4.오늘 답변 오고, 소셜기능이란 것 알게되어 확인, 내 주장 3위 일치. 하지만 조카신발새키야 님은 거래내역이 다르다함
 
5.스샷 떠서 보내달라하니 피방이라 불가능하다함. 그리고 귓 답변 안하고 접종.
 
 
 
-----------------------------------------------------------------------------------------------------------
 
 
스샷  내용 확인해보시죠
 
 
 
추가 스샷. (진정답변 , 거래내역)
 
 
 
 
닉네임 같이 수준낮은 졸렬한 샛기야 그냥 거기서 솔직하게 까고 줬으면 망고25님이 설마 모른척 내빼겟냐 조금이라도
드리겠지? 어휴...대화내용 보니깐 ㄹㅇ 반말을 안할수가없다 진짜.신발로 개패고싶다 너 너 너 너
뭐 블루홀 관리자들은 눈뜬 심봉사냐? 되도 않는구라를치고있냐 어차피 걸릴짓 뭐더러 속여 넌 그깟 10만원에 니양심
인성 전부를 판거란다; 어휴....진짜 불쌍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