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한점!
1.맹렬한 돌격 스킬기 다단히트적이고 매리트없이 평소 다른스킬처럼 다단히트로들어가서 렉 유발.혹은 적뒤로 공간찢고 순간이동하는 버그덕에 넘어가거나 스쳐가면 휘어서 포물선돌격이 되서 별로 맘에안듭니다. 더군다나

2.방패치기+맹렬한돌진 연계인데 사용 속도 너무 답답합니다.연계라면 방패 부수기+도약을 사용하듯 매끄러우면 사용 하는데 불편은 줄어들텐데요.

3.챠징스킬로 바꿔주세요. 모으다가 총알 날아가듯한게 더 맹렬하지않을까요? 겁나 이상하게 발발이 다리처럼 디딤발 극혐.

--------
개편후 스킬 설명
1단계는 1초.   2단계는 0.5초 3단계는 0.25초 챠징.(공속에 비례해 더 빨라짐)

1단계챠징 및 효과부여
방어태세 자세를 취하며 주변에 바람이 일어난다. 그리고 1단계 챠징 도중엔 50프로 데미지 감소 효과.(데미지는 도약 3분에 1)

2단계챠징 및 효과부여
방어태세 자세를 더 견고하고 단단하게 자세를 낮추며 취하며 주변에 공기흐름이 뒤틀리기시작. 그리고
2단계 챠징 도중엔 75프로 데미지 감소 효과.(데미지는 도약의 3분에 2)

3단계챠징 및 효과부여
방어태세 자세를 취한상태에서 일발돌격 준비.(스킬키를 누루다 떼면 발사형)
일격돌격이 발동되어 발사가 되면 바람이 터지며 그반동과 다리의 힘으로 광속으로 표적에게 날아간다.(날아가는 도중에 피격되는 모든 상태이상 무시 및 넘어지지않음)
일격돌격에 맞은 상대는 넘어짐 상태가 되며 출혈발생.
(데미지는 도약 3분에3 보다 강하며 압도보다 약한정도)

--------
특성스킬 변경
맹렬한 돌진 신속.
챠징 모으는 속도를 더욱더 빠르게 올려줌.
---------
추가 특성스킬
맹렬한 돌진 노련함.
방패치기 스킬과의 연계 속도증가.(이건 뭐 그냥 있으면 좋겠다 싶어서 ...ㄷㄷ 방패치기 존느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