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신 이동캐스팅 되고 (캐터처럼 맞아도 안끊기는거)
분신 스태소모 없애고
분신이 버프를 제외한 `모든 공격스킬` 다 따라 하게 하고
분신 지속시간 늘려주고

그대신

분신 수가 한마리로 줄어들고
분신이 주는 데미지가  스킬레벨당 본체의 60-100%

으로 화력 다운

특성으로 분신사용후 일정시간 은신

지금 보니까 조건부에 쓰기 불편한데  배율은 높아서, 그 조건이 되는 상황일때 특정 클래스가 지나치게 강력하다는게 문제인거 같은데..

어느 클래스든 쓰기 좋게 바뀌고 그에 맞게 화력을 낮추면 해결되지 않을까 싶음. 개인적인 생각이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