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편사항 보고 테섭가보니 개편 전이나 지금이나 1인분 하기 어려운건 똑같네요. 사두라는 클래스의 유체이탈 컨샙도 버려지고.. 이대로 넘어오면 더 애매한 클래스가 될 것 같아요

차라리 본섭 유체이탈이 성능(뎀감)이나 유틸면에서 더 좋은듯 합니다.


 - 기존 유체이탈 : 유체이탈로 댐감상태 유지하며 타 클래스 스킬로 벙커딜 하다가 탈출,진입 해야하는 상황에 따라 프라크리티,유체복귀 스킬로 유연하게 대응 할 수 있게 해주는 마딜보조 클래스

 - 개편 유체이탈 : 유체이탈,버프기로 풀스택 만들고 타 클래스 스킬로 폭딜 한 다음 스택 터트려서 한방 딜 넣고 스택 날린다음 -> 타 클래스 스킬 한 번 더 돌리고 -> 버프기 쿨타임 동안 5초짜리 공격기로 스택 모으면서 5스택에 한 번 더 터트리고...
(그나마 바이보라 있으면 스택관리가 조금 더 수월하지만 그래도 성능에 비해 손이 너무 바쁨)


개편된 사두는 컨샙도 잃고, 손이 바빠지는 것에 비해 성능은 안나오는 클래스가 될 것 같습니다. 

스택형 보다는 사두의 유체이탈은 유지하면서 포제션과 같은 애매한 스킬과 프라크리티 딜주기 같은 걸 개편하는게 더 좋지 않을까요? (지금처럼 나올꺼면 구 포제션으로 롤백점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