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벌 효율 못 받는 건 제가 드루이드라서 논외





유체강타가 참 아쉬운게 후딜이 길어서 계속 우겨넣기 별로에요

(25% 2타 대신 후딜 줄이고 오버힛을 2줬으면)


보스가 목석이면 모르겠는데 패턴 피하다보면 다른 쎈 스킬이 더 우선이고요


유체폭발은 패치 전보다 더 손이 안 가는 스킬이 된 것 같습니다.


멍청한 유체이탈 AI도 그렇고 (잘 따라와야 영혼까지 폭발 2타 넣는데 그게 안 됨) 


그냥 강타를 풀 영혼 상태로 계속 쓰다가 바시타는 패턴 끊기로 날리고 


그 외엔 포제션 쿨마다 돌리는게 더 좋네요


(그렇다고 포제션 몰빵형 프라크리티 스포 주자니 범위, 쿨, 지속, 선후딜 대비 효과구림)








* 그리고 파티챌을 가면 유체폭발이 강제 넉백으로 바뀐거 때문에 이 스킬은 챌, 분열에선 봉인입니다.


바시타 싯디나 20초로 냅두지 30초로 늘린 의도도 모르겠고 그랬으면 다단히트를 좀 줘도 되는데


아츠를 좋은걸로 내주려고 하는건가 


큰 그림 그리라는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