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난지 조금 되었지만, 기록용으로 남깁니다.
일섭에서 2024년 1월에 진행되었던 2100m 더트 대회에서 썼던 엔트리입니다.

최고 에이스는 단언코 리키였고, 연대율 96%에 1위 58%의 괴물이었습니다.
서브 에이스는 아그네스 디지털이었고, 연대율 94%에 승률은 23%가 조금 안되었던것 같네요.
나머지가 스마트 팔콘이랑 홋코(칭호때문에;;)를 돌아가면서 썼는데, 둘 다 15~19%의 승률이었던것 같습니다.

300위 랭킹에 잠깐이나마 들어가기도 했었는데, 뭐 결국에는 700점차 정도 벌어지면서 스포트라이트는 받지 못했습니다. 저번 말오스에서는 준비를 허겁지겁해서 플래4도 아슬아슬했는데, 이번에는 꽤 탄탄히 준비한터라 만족스러운 성적이 나왔습니다.

대회에서 인상 깊었던 것은 간만에 클구리가 호성적을 보여줬다는 점이고, 리키는 중거리에서 더욱 강력했던것 같습니다. 다만 2100m 더트라는 특수한 코스를 다시 뛸 일이 있을지는 의문이네요.

여튼 한 달 쉬어가는 느낌의 말오스 대회긴했으나, 육성 고점이 많이 올라왔다는것을 다시금 느끼게 되었습니다. 이제 대회에서 안정적인 활약을 펼치려면 최소 UE는 되어야 하고, 트럭급 느낌을 받으려면 UE5~7 정도는 나와야 하는 것 같네요. 실제로 UD도 종종 마주친만큼 다음 단거리 대회는 무슨 일이 벌어질지 무섭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