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같이 보고 싶은 유머 글이나 이미지를 올려보세요!
URL 입력
-
계층
장사의 신 근황
[52]
-
계층
박문성 오늘 오열한 이유
[16]
-
유머
서경덕 교수 인스타 - 야후재팬이 난리가 났습니다
[23]
-
계층
남아공의 은혜 오늘 갚았습니다
[14]
-
계층
폐지 줍줍
[8]
-
계층
패배 직 후 이강인
[41]
-
사진
귀요미 짤방들) 고양이짤 드릴게요.. 저 빨개요..
[44]
-
유머
남아공전 1:0 으로 패배한 이유
[23]
-
계층
조선시대 어느 살인사건
[23]
-
계층
홍명보 욕하던분들 어디갔나요?
[33]
이미지 업로드중입니다
(1/5)
URL 입력
ㅇㅇㄱ 지금 뜨는 글
|
2025-06-04 01:13
조회: 3,284
추천: 6
아니 근데 이준석 찍는 애들이 정상임?![]() 계엄에 국힘 찍는 인간들도 사람 아니라 본다만, 이준석 찍는 애들도 만만치 않다고 보는데 얘네들은 단일화 하면 어차피 민주당 망해보라고 억지로라도 국힘 찍을 애들 아닌가. 단일화 해도 표가 다 국힘 가는 거 아니니까 괜찮았을 거라는 건 너무 낙관론 같아 보이는데, 솔직히 다음 대선 걱정되고 무서운데 나만 그런가. 이미 국힘에서 망쳐놓을 때로 망쳐논 나라를, 기대만큼 못 살려놨다고 앞으로 있는 대로 물어 뜯을텐데 진짜 걱정된다. 계엄을 해도 찍어주니 정말 답이 없네. 솔직히 다들 말은 안 해도 10퍼 이상 압살 할 줄 알았더니 득표 차이에 너무 충격적임.
EXP
598,073
(30%)
/ 648,001
인벤러
널 기억할게
|

델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