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같은 사람들은 월급 한푼 두푼 모아서 한주 한주 사모으는데
저놈들은 일도 안하고 놀고먹으면서 몇천억원을 한방에 벌고 있고
그렇다고 피해를 안 주는것도 아니고 전세계가 고통 받고 있는데 진짜 짜증나네
내일 2차 협상인데 또 뭔 짓을 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