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 신천지 총회장님
핍박 지대구연.
구속되서 서럽네연.

신천지 분노해연?
구하러 가나연?

뭐라고 말 좀 해보세연.








너거 하느님이 구속되셨는데
지금쯤 뭔가 난리가 나야하지 않음?

겁나게 기대하고 있어.


푸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지화자~

이제야 뭔가 나라가 제대로 되어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