얄루,

이 글은 예전에 올라왔던 팁을 갱신하는 글입니다.

피시방에서 아슬란 모드를 설정하기 귀찮으신 분들을 위해 만들었습니다. 


1. 필요한 파일

먼저 필요한 3가지 파일입니다. 구글 드라이브 등에 미리 저장해놓으시면 좋습니다.


 I . 최신 아슬란 모드팩

이쪽 링크에서 최신 아슬란 모드팩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II. LOADINF for Aslains Installer v2.7.1 

첨부파일에 올려놓았습니다.


 III. _Aslains_Installer_Options



대충 월드 오브 탱크 폴더에 Aslain_Modpack 파일로 들어가시면 붉은 상자로 표시 되어있는 저 파일,
 _Aslains_Installer_Options 라는 이름의 파일이 있습니다.

이 파일 자신의 PC에 설정되어있는 아슬란 모드 세팅 값이 있기 때문에 따로 복사해서 클라우드에 넣어야 합니다.


2. 적용 방법

준비물이 있으면 이제 피시방에서 간편하게 적용 시키는 방법입니다.

- 먼저 준비물 중 아슬란 모드팩과 _Aslains_Installer_Options 파일을 같은 폴더에 넣습니다.

- 첨부 파일의 LOADINF for Aslains Installer v2.7.1 를 실행시킵니다.



이렇게 뜹니다. 같은 폴더에 넣어놓은 파일들이 자동으로 로드된 모습입니다.

- Run the installer 를 클릭합니다. 모드팩이 실행되며 다운로드 받을 월탱 폴더를 선택하고 다운로드 합니다.


이렇게 하면 끝입니다. 정말 간단하게 피시방에서도 모드를 이용하실 수 있어요.



혹시 파일을 직접 찾아서 넣으시려면 다음과 같은 방법을 따르세요. 

위의 방법대로 성공적으로 하셨다면 아래의 방법은 안하셔도 됩니다.


- Load the installer 를 누르고 폴더에 있던 아슬란 모드팩을 선택합니다.

- Load the .inf file 를 누르고 폴더에 있던 _Aslains_Installer_Options 파일을 선택합니다.

- Run the installer 를 누르면 모드팩이 실행되어 다운로드 받을 월탱 파일을 선택하고 다운로드 합니다.


추가로 미꾸라지를 쓰시는 분이라면 같이 클라우드에 넣으면 편하겠죠?







피시방에서도 인싸겜 월탱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