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경험치가 너무많이 들어간다는거
구간마다 n^2 만큼 요구치가 올라가는데 이게 너무 많이 들어가지
스킬 경치 요구량을 낮추면 스킬이 몇개가 나오던 그렇게 격차는 안남
1>2>4>8>16>32 이런식으로 늘어나니까
기존에 전우애 수리 위장 만해도 10만 20만 40만 이런식으로 들어가는데
그 뒤에 스킬을 찍는다 생각하면 아득하게 높아지는거지
엔진공학에 80 안전운행에 160
매의눈에 80 효율 중시에 160 팔방미인에 320
이 정도 쯤 되면 200만크레딧 명령서 25만 짜리를
스킬 하나 배우는데 10개씩 쳐박아도 1개가 온전하게 배워지지도 않지
이런식으로 배수로 늘리니까 말이 안되는 경우가 생기는건데

그냥 10>20>40>40>80>80이렇게 가파르게 올라가는 구간이나 좀 늘어지게 만들면 부작용이 엄청 덜해질건데

돈미새 새끼들이니까 당장 뽑아 먹을라면 그냥 내비두겠지
그리고 하나 더 이야기하면

개인적인 플레이 스타일이 달라서 스킬을 다르게 찍을 수 있는건 좋은데
클랜전하면 스타일 ㅈ까시고 그냥 획일화 될건데
그러면 승무원 세트 둘은 필요하겠네
끝내주네
고인물들이 이큅 야전개량 바꿔가면서 클랜전 하니까
이젠 승무원 스킬도 리셋하면서 뛰라네

미친거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