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 2배 이벤트에 힘입어 PC방 삼매경을 불태운 결과, 주포 무전기 말고는 마침내 다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지... 진짜로 빡셌다;;

 

얼마나 빡셌나하면, 기본적으로 부품 업글에 자경 안 쓰는 주의인 제가 자경을 2만 넘게 써버렸을 정도...

 

아니 그대로 계속 하다간 제 마음이 먼저 쓰러져버릴 것 같아서 어쩔수가 없었어요;;

 

그 대신이라고 해야 하나, 그래도 업글할때마다 성능 향상이 대폭 느껴지는거 하난 좋더군요.

 

우선 엔진 먼저 업글하니 그 느릿하던 놈이 갑자기 굉장한 기동력을 발휘하고,

 

포탑을 바꾸니 어이쿠 이런 세상에 연사와 명중과 조준 속도가 모두 대폭 향상됩니다!

 

궤도는 뭐, 바꿔도 의외로 그렇게 체감이 크진 않더라고요. 그정도 좋아졌으면 됐지 뭘 더바래?라는 느낌이랄까.

 

하긴 이건 독일 종특이랄지,  소련이나 미국 마냥 궤도 바꿨다고 전차가 싹 달라지는 그런 놈은 별로 못 본 듯...

 

대신 무게 제한 때문에 달아놓은 토션바 떼고, 광학 장치를 되돌린 덕에 눈에 안 띄는 성능 향상이 뚜렷하고요.

 

아직 주포는 안 바꿨지만 일단 이정도로도 중형으로 활용하기는 충분히 괜찮습니다.

 

인판 90미리가 원래 이 급수에선 꽤나 좋은 주포인지라, 골탄 병용하면 그럭저럭 써먹을만 해요.

 

덕분에 쌩스톡에선 승률 30%나올랑 말랑이었는데 어제 엔진 포탑 바꾸고 오늘 할 땐 그래도 50%는 나오더군요.

 

아무래도 좋은 무전기는 어쨌든, 이제 주포만 바꾸면...!

 

다만, 이정도 업그레이드하기까지 스톡으로 까먹어놓은 승률은 어쩔 수가 없네요;; 

 

42%까지 떨궈놓은거 복구할거 생각하니까 눈앞이 캄캄해져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