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장 여러분,

막바지 무더위를 시원하게 식혀줄 다양한 이벤트와 판매 패키지를 만나보십시오. 자비 없는 전투가 펼쳐지는 배틀 로얄, 첫 승리 경험치 5배와 그 외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2023 월드 오브 탱크 기념일까지 8월을 장식해 줄 다양한 소식이 기다립니다.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보십시오!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온 것과 추가 떡밥들을 한 번에 정리해드리겠습니다.


1. 8월 가는길은 미국 구축전차 T110E4와 프랑스 중형전차 B-C 25 t 입니다. 이포는 1년만에, 바샷은 2년만에 걸렸고, 슈콩은 3년째 가는길을 안합니다.



2. 오는 2023년 8월 12일은 월드 오브 탱크의 13번째 생일입니다. 생일 선물로는 프랑스 5티어 프리미엄 경전차 AMX 13 (FL 11)입니다. 로그인만 하면 지급될 것이며, 연차보상이랑 다릅니다.(연차 보상은 11월에 지급) 

또한 생일때 아마 각종 인게임 할인이 이루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지난 소모품 할인은 골든 위크때였습니다.



3. 배틀로얄이 다시 옵니다. 이번 배틀로얄은 시제 장비가 인질로 잡혀있어 반드시 플레이해야합니다.

시제 장비는 3단계 업글시 포상 이큅 이상 채권 이큅 미만 성능을 가진 장비로 약간 손해보는 대신 하나의 이큅으로 이큅 두 개의 효과를 내는 파격적인 장비입니다. 

또, 압도적 화력 이벤트가 등장합니다. 기관포 모드를 아케이드로 테스트할 예정입니다. 진짜 재밌어요



4. 제작소 떡밥입니다. 지금 공방에 kamfpanzer 07 P(E)가 돌아다니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지난 번 Lion에 이어 제작소로 풀리는 걸로 점쳐지고 있습니다. 8월 쯤에 관련 소식이 공개될 것으로 보입니다.



5. 매년 두 번씩 열리는 고인물 자랑대회가 8월 14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됩니다. 많은 것들이 바뀌었으나, 신규 보상이 하나도 없어서 군침이 하나도 안돕니다.



6. 8월이 아닌 9월 5일에 1.22 업데이트가 있을 예정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곧 공개되겠지만, 요약하자면 영국 차륜 트리 등장, 승무원 스킬 관련 개선, 전차 밸런스 조정, 배틀패스 새로운 시즌, 튜토리얼 개선 등 푸짐한 업데이트가 기대됩니다.


그리고 중국 서버는 상자깡한다는데, UDES 03 Alt 3이랑 WZ 111 Model 6이 풀렸다고 합니다. 타서버도 할지는 몰?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