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장 여러분,

오늘의 슈퍼테스트는 매우매우 흥미롭습니다. 바로 일본 2차 중전 트리의 신호탄을 쏘는 전차가 등장했기 때문입니다.

해당 전차는 프리미엄 전차로 추측되며, 자세한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일본 8티어 중전차 Type 63

해당 전차는 먼저 새로운 주포 시스템을 탑재했습니다. Double Aiming mechanics라는 시스템으로, 온도 시스템 방식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일단 주포를 발사하면 주포가 과열됩니다. 이때, 명중률 등 분산도가 나빠지게 되는데, 이걸 서서히 냉각 시킨 후 사격하면 더 높은 명중률을 얻을 수 있게 됩니다.

다만, 발사를 하면 할 수록 온도는 더욱 올라가고, 냉각되는 시간은 재장전 시간보다 느립니다. 

아마 처음 시작할 때 냉각이 된 채로 사격을 하니까 기본 스펙이 0.28 명중률이라 가정했을 때, 쏠 때마다 과열되어 명중률이 0.36, 0.33 이런식으로 서서히 좋아지는 매커니즘 같습니다. 정확한 수치는 아직 비공개입니다.

아주 특이하고 더러운 매커니즘 같지만, 보통 0.28의 명중률은 8티어 중전차의 명중률이 아닙니다. 평소에는 다른 중전차들과 비슷한 명중률로 쏘다가, 여유가 되어 주포를 식히고 나면 강력한 명중으로 쏠 수 있는 것이죠.


또한, 이 전차는 유압식 궤도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최대 부각 14도까지 내려가며, 요동포탑을 장착한 모양입니다.

포탑 장갑 수치만 보면 별로이나, 요동 포탑의 특징상 더 좋을 수 있습니다. 

기동력은 준수한 편이며, 관통력도 적절한 편입니다. 




새롭게 등장하는 일본 트리들이 아마 이러한 매커니즘을 가지고 등장할 거 같습니다. 일본 2차 중전차 트리는 내년에 공개 예정이나, 만약 상자깡에 저 전차가 나오고 바로 1월달에 일본 2차 중전 트리가 나와도 이상할 게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