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개월동안 현실문제로 나간 2명의 공대원만 바뀐 국밥공대 (공대원 대부분 6개월간 풀참)
(데나 첫킬은 2/16이고 그이후로 4개월간 손님팟 했습니다..)

1. 구인 클래스

- 힐러1 (복술 or 다캐릭 운용 가능자 우대)



2. 공대 일정
 복잡하니 잘 읽어보세요
 
 -금, 월, 화 (20:00~24:00) 주 12탐 
 (가끔 1시간 연장 or 1일 연장이 있으나 한명이라도 동의 안하면 안함. 누가 동의 안했는지는 익명보장)


 -7/8 영웅첫주 : 월, 화, +수(월,화에 다못밀면 수요일은 참여 자유)
 -7/15 신화 첫주 : 목, 금, 일, 월, 화, 수 (첫주만 6일일정, 토요일 제외하고 다) 일요일은 1 to 10


제외하고는 모두 금 월 화 입니다. 




3. 공대 소개


자기 PR을 열심히 해야 누가 지원 좀 할 것 같아서 쓰는 글이니 귀엽게 봐주세요.




 



 군단때부터 창설하여 가까운 인원들은 5년간 같이 레이드를 해왔고, 다른 공대원들도 최소 2년씩 같이 레이드를 하고있는 공대입니다. 긴 기간동안 터지지 않은 공대는 이유가 있습니다. 또한 그 긴 기간동안 같이 해온 공대원들은 호흡은 물론 개개인의 실력도 계속 향상되어 왔습니다.
 
 현재 저희와 비슷한 탐수의 공대중에 저희보다 빠르게 신화 난이도를 클리어하는 공대는 단 하나도 없다고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을 정도로 비슷한 탐수의 공대중에 최상의 퍼포먼스를 보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희는 명전을 노리는 공대도 아니고 길드 공대도 아니기에 지금껏 단 한명의 대기도 두지 않고 플레이 해왔습니다. 정말 어쩔 수 없는 조합의 문제점이 아니고서야 플레이 하는 캐릭터를 교체한 적도 없으며, 조합 문제로 인해서 공대원을 내쫓은 적도 없습니다. 심지어 4관문이 강제되던 울디르 그훈 시절에도 한국 최초이자 마지막으로 2흑마로 그훈을 잡았습니다. 현재도 계속 부족한 조합으로 신화 트라이 중이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왠만한 공대보다도 적은 트라이 수로 매 넴드 잡아내고 있습니다.


 불리한 조합을 택틱과 실력으로 매꾸며 매 시즌 나름 좋은 성적을 내고 있고, 이런 플레이 방식을 고수하는 이유는 20명이 전부 다 본인이 익숙하고 즐기는 직업과 캐릭터로 레이드를 최대한 즐겁게 했으면 하는 공대장의 개인적인 바람 때문입니다. 새로 오시는 분이 어떤 분이 될지는 모르지만 오게 될 분께서도 "조금씩 택틱을 수정하고 트라이 하면서 발전하는 팀 그리고 그 끝에 오는 킬의 쾌감"을, 레이드의 진짜 재미를 느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신화 레이스 초반에는 명전에 가까운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나 후반부로 갈수록 탐 수 차이가 벌어져 명전은 특별한 상황이 아니면 불가능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지금처럼 레이드가 어려워서 탐수가 길어지는 경우에는 더더욱 그렇습니다. 


 하지만 만약 본인이 명전에 관심이 없거나, 명전공대 만큼의 시간을 투자할 여건이 안된다면 저희 공대 이상의 선택지는 없을 것이라 믿습니다. 


 믿을 수 있는 공대원과 함께 레이드를 해보고 싶으신 분 한번 지원해보시길 바랍니다. 최고의 공대가 되어드리겠습니다.






4. 지원 자격


- 로그를 보고 제가 판단하기 때문에 최소한의 로그도 없는 분은 받을 수가 없습니다.
- 현재의 신화 킬수는 크게 신경쓰지 않지만 현재 보여주실게 없다면 과거엔 보여주신 것이 있어야 합니다.
- 팀 게임에 대한 이해도가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5. 지원 방법


https://open.kakao.com/o/sieeHxHb


본인이 키우는 캐릭터 닉네임 전부와
그동안 와우를 하면서 있었던 정공경험 전부를 꼭 적어서 지원해주세요.


메일도 가능합니다.


byunjun0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