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 성향상 미리 구인을 하기는 애매하고 혹시나 해서 글만 남깁니다.

이 글 쓰는 가장 큰 이유는 오랜기간 봐왔던 분들이 글 확인 후 다시 오시면 아무래도 편하기 때문에 글 올려놓습니다.


공장은 적당히 짧지 않은 기간 해왔고,
여러 시즌 주 1일 5탐정도로 3달선에서 최정예까지 공대 마무리 했습니다.

데나는 확팩 첫 레이드치고 좀 어려워서 9,10넴만 프로젝트성으로 공대 짜서(2주간 2일로 연장) 2달 2주정도 걸렸습니다. 3월 중순 첫킬입니다.



신화 1주차 좁밥신화 -> 1주마다 1~2넴드씩 추가 -> 후반부 2주에 1넴드 -> 막넴 프로젝트성으로 2주동안 2일로 연장

이런 느낌으로 성채 시즌 마무리했고, 이번 시즌도 그렇게 할 예정입니다.


이번 시즌은 현생 압박이 약간 있어 저번보다 타이트하게 할 생각입니다만,
그래봤자 하루 5탐내외는 변함없고, 프로젝트성 공대 운영을 성채때보다 조금 앞당길 생각입니다.

난이도를 봐야 알겠지만 저번 시즌보다는 빨리 끝내는 걸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파티 날짜나 시간대 혹은 성향은 제 닉네임으로 이전 글들을 보시면 확인가능합니다.
하루 5탐으로 1주에 파티 여러개(4개+@)로 진행할 생각이고, 주말보다는 평일에 꾸려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후반부 넴드 트라이 들어갈 즈음 제가 꾸리는 여러 파티중에서 마음맞는 인원을 베스트 티오로 20명 추려서 막넴까지 빨리 잡고, 나머지 파티는 그 동안 정신건강 챙기다가 올킬 이후에 트라이 들어갑니다.

성채때는 돌 군단부터 주 1일 하던걸 2일로 늘리고 2주만 딱 했는데, 
이번 시즌은 후반부에 일정을 최대한 늘려서 후반 스퍼트를 강하게 줄 계획입니다.
(물론 공대원 시간 조율이 최우선입니다)



막공 성향상 출입이 자유롭고,

개인사정으로 신화 복귀가 늦어서 구직을 못했다던가...
타고 있던 배가 난파되어 난민이 되었다던가...

하는 다양한 사람들의 출입이 잦기때문에 정공처럼 미리 구인은 하지 않습니다.
그냥 이런류의 공대도 있구나... 하고 아다리 맞으면 오시면 됩니다.


어차피 오랜 기간 알았던 지인 분들 제외하면, 실력 문제 또는 성향 문제로 대부분 나가시고 
경험상 한 시즌에 3~4명 정도만 시즌 초반부터 끝까지 함께하십니다.

물론 감사하게도 지금은 그런 멤버가 오랜 기간 쌓여서 인원 변화가 점점 줄고 있긴 합니다.
이번 시즌에도 기존에 더해 마음 맞는 멤버가 늘어나길 바랍니다.



공대 컷이나 성향은 이 글 보시면 됩니다.
출입이 자유로울 뿐 여타 공대 구인과 큰 차이는 나지 않습니다.




사실 글 쓴 제일 큰 이유는 제가 이번 시즌 할 거라고 확언을 안해놨기 때문에 혹시나 전부터 같이 해왔던 분들 궁금하시면 확인하시라 올렸습니다. 혹여나 제 팟 오시던 지인분들 계시면 전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글은 주기적으로 복붙해서 올릴 계획입니다.




다들 마음 맞는 좋은 공대에서 즐거운 레이드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