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왠만해선 글 안남기는데 이런일이 처음이라;; 뒤통수를 쎄게 후려맞은거 같네요.

고정막공에 3주차 참여하고 있습니다. 주말이 지나고 당연히 초대가 들어와 있겟지? 하고 

접속했는데 달초가 없네요. 그래서 아 달력초대를 깜빡하고 안하셧나보다 싶엇는데 당일이 되도 초대가 없어서

공장님께 귓을 했습니다.

말인 즉슨 암사가 딜이 구려서 공대 티오를 뺏다고 하시네요. 

제가 퓨즈하드 첫주에 딜이 구리긴 했습니다. 그래서 끝나고 민폐를 안드릴려고

공장님에게 다음주에도 초대 가능하시냐고 여쭤봤을때 혼쾌히 허락하셧고 그래서 그 다음주 차에 퓨즈 하드 킬을 했습니다.


그래도 설마 하고 다른 공대 참여자 분에게 공대 구성을 물어봤더니 암사가 포함되어 있네요. 저보다 템렙이 4높은 암사가 초대가 되어 있어서 너무 화가나서 귓을 드렸습니다.

이 미터기가 퓨즈 세컨킬을 했을때의 미터기 입니다. 제 바로 위에 있는분이 585본진 딜 냥꾼이셧구요 저는 580입니다.

제가 이 고정막공에 참여한지 오래되진 않앗지만 부케로 골드도 모으고 템렙도 점점 올릴려고 생각중이었습니다. 그 와중에 이런식으로 통보 없이 잘리니 이해가 안되네요.


물론 까먹으셨다고 죄송하다고 하시고 자신의 주관적인 생각이라고 하셨는데 이해가 안 됩니다. 이런식은 좀 아닌거 같아요.

불성때부터 암사를 잡아와서 제 딜량이 템렙에 비해 낮다고는 생각 안했습니다. 단지 템렙이 더 올라가고 스펙을 더 맞추면 올라가겠지 생각하며 플레이 하는 사람입니다.

그리고 하신 말씀중에 용장 가로쉬 까지 봤을때 제 딜이 모자르다고 생각하셨다는데 제 생각에는 오공 후반부클리어 중요도에 딜량이 젤 중요하다고 생각되진 않네요.
무빙이나 기타 공략이해도 그리고 택틱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몇주 같이 헤딩해서 잡은 퓨즈인데 와우 할맛도 안나네요.

가로쉬까지 같이 잡을 생각에 들떠서 주말약속도 항상 취소하고 기대햇던 제가 바보가 됐네요. 


물론 공장님께서 사과는 하셨습니다만 통보없이 기존 헤딩과 클리어에 참여했던 공대원을 배제시키고 같은직업의 새로운 인원 암사를 받아 공대를 다시 운영하는게 상위 고정막공에서 할 행동은 아닌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