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3-11-01 10:44
조회: 383
추천: 0
천둥왕을 잡았습니다!~이미 우리 섭에서 오공하드 가로쉬 킬도 나오고 다들 5,4 패치를 즐기시는 가운데 전.. 이제와서 5.3 레이드보스인 천둥왕을(10인 일반) 잡았습니다..ㅎㅎ
리분 늅늅으로 시작해서 리분 때 열심히, 격변은 초기, 세기말에만 잠깐 하고 다시 접었다가 최근 5.4 무료기간에 복귀를 했는데요..
파밍면에서 이전 레이드가 메리트가 전혀 없다보니;; 파티는 오공뿐이라 이전 레이드던전은(모금, 공심 등) 구경하기도 쉽지 않더라고요.. (공찾은 재미가 없어서..ㅠㅠ 공략이고 머고;;)
다행히 와우에 글로벌팟이라는 좋은 시스템도 생기고.. 마침 마음 맞는 분을 만나서 모금부터 해서 판다리아 레이드를 순서대로 해볼 수 있었네요^^ 관련글(인증글도 두개나!!) :
줄진섭은 저 혼자였는데 최근에 저희섭 흑마님도 한분 들어오셔서 이제 외톨이도 아니에요..ㅎ
요 위까지는 일기였고^^; 하고 싶었던 애기는.. 각 길드별로 탄공등 자체 레이드 다니시는 길드가 꽤 되는걸로 아는데요.. 길팟 목적이 파밍에도 있지만 초보 혹은 라이트유져에게 경험을 제공하는 측면도 있다고 생각해보면 오공이 아닌 곳도 가끔 가보시는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오공 이전 레이드의 경우 글로벌팟으로도 갈 수 있으니 파찾게 등을 이용하면 모으기도 크게 어렵지 않을 것 같기도 하고요..
최근 매주 한번가는 레이드가 너무 재미있어서 주제넘게 다른분에게도 권해봅니다^^; 다들 오늘 하루 잘보내고 즐거운 주말되시고 즐와하세요^^
EXP
143,413
(33%)
/ 160,001
줄진 - 얼라
리분 늅늅이
|
나스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