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광로 가열로+여전사 팟 모으다가 생긴 일입니다.

낮시간에 할 일이 없어 와우 접속하여 구인을 하고 있었습니다.

달력을 보니 한 분이 달력에 거절로 되어있습니다.
/누구 로 그 분 위치를 쳐 보니 용광로 십니다. 일반은 막넴제외 올킬 상태이고 영웅은 5개 네임드가 남은 상태셨습니다.
제 입장에서는 '다른 영웅 팟에 가셨구나' 라고 생각할 수 밖에 없었고, 우편도 없으셔서 즉시 해당 클을 모집하였습니다.

그리고 저녁에 잠깐 볼일이 있어 나갔다 오고 다시 달력을 열었더니, 분명 거절로 되어있으셨던 분이 수락으로 바뀌어 있습니다. 그 분 전정실을 열어보니 못 잡았던 영웅 5개 네임드중에 1개 네임드가 킬 상태로 바뀌어 있더군요.

옙.. 야밤에 순간 화가 납니다. 먼저 다른 공대 가셔놓고 그 쪽에서 킬 못하니, 저희 공대에 다시 수락으로 돌려놓으신 걸로밖에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본래 달초는 이래도 되는건가요. 용광로 트라이 하실 때 제가 파티창에 인원구인 하는걸 보셨을텐데 다른 말씀도 없으시면.. 제가 달초 거절 누르신거 보고 먼저 귓해서 무슨 일로 달초 거절 누르셨는지 일일이 확인해야 했나요.

공대가 무슨 예비취급 받은 것 같아 화가 나서 저녁 늦게 주저리주저리 메일로 불평을 보냈고, 해당 메일에 대한 답도 없이 그냥 달삭해버리셔서 살짝 화가 더 납니다.

물론 초기에 못 잡은 네임드를 다 잡고 싶다는 바람은 알 수 있었지만, 그렇다면 그런 사정을 공대장인 저에게 한 마디 말씀이라도 해 주셨으면 충분히 이해할 수 있었을 겁니다. 어차피 해당 클은 구인이 잘 되는 클래스였거든요. 그리고 그런 걸 이해 못하지도 않고요.

달삭튀와 같이 별거 아닌걸로 넘길 수도 있었지만 이런 적은 처음이라.. 답답해서 주저리주저리 풀어보았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