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나투스 잡기!

 

탕랑평원: 샨쩌 다오//

지도에서 보이는 곳이 바로 그나투스 서식지.

 

요건 좀더 알아보기 쉽게 판다리아 미니맵 지도!

 

지도에 노란 곡선이 바로 그나투스 서식지 입니다. 두곳을 오가며 새끼들과 놀고 있어요!

 

개인적인 생각으론, 아마도 자웅동체(암수한몸)가 아닐까 사료됩니다. ㅋㅋㅋ

 

흠... 제가 천둥왕이 나올때한번 무료로 들어오기 전 6개월!? 정도 wow를 쉬었습니다. 아마 그때나 그 이전에 그나투스를 잡으신분의 리뷰를 보시면 아무것도 드랍하지 않거나 '뼈 조각' 같은 것을 드랍 했을 것 입니다.

 

하지만 팻 도감을 정독하다가 '그나투스의 새끼' 라는 팻을 발견, 부연설명에...

 

"어떤 판다렌은 그나투스가 레이션의 섬의 남쪽에 있는 물을 보호하기 위해 남겨진 고대 잔달라 로아라고 믿습니다."

라고 되어 있는 것을 발견.

 

혼자 잡기 어려워서 파티를 급파!

 

애완동물 도감에는 드랍의 대한 팁이 없었지만... 잡아본 결과 100% 드랍하는 것을 알아냈습니다.

그나투스 포획 과정에서 주의할 점은... 두가지의 스킬 입니다.

 

1: 번개의 숨결은 영섬(영원의 섬)의 운룡들이 내뿜는 '화염 브레스'같은 것 입니다. 일직선으로 뻣어 나가기 때문에 양쪽으로 피해 줍니다. 물속에서 전투가 벌어질때는 이동속도가 느리기때문에 수면위의 전투를 추천 드립니다.

 

2: 번개의 회오리는 광역 데미지 입니다.  시전속도는 번개 브레스보단 느리지만 그 충격은 한번 맞으면 피통 30만 정도 그냥 날려 보냅니다.

 

그나마 다행인것은 두 스킬모두 스턴이나 이감!?기로 멈출 수 있다는 점입니다.

 

리젠시간은 사진에서 설명드렸 듯, 10 ~ 15분 정도 입니다.

 

스턴에/ 애완동물 드랍 100%까지!

 

잡기가 어려워서 그렇지 이만한 정예 몹도 없다고 생각 합니다.

 

자~! 어서 잡으러들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