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타는 군단 호드에서 도적을 플레이 하다가, 전탱으로 전향을 점점 하고 있는

RogueAri라고 합니다.

제가 얼마전 텔미웬 관련 글을 올려 감사하다는 말씀들과 함께 종종 추가적인 궁금증들을 보내 주시고 계신데요.

이번에는 텔미웬을 활용한 버블표시!를 작성해보 보여드릴께요.

기존에 차우가람님이 올려주신 훌륭한 글이 있기에 먼저 살포시 링크를 걸어 드리고

제가 한 방법에 대해서 설명 드릴께요.


차우가람님이 올려주신 - 

[도적용]TellMeWhen 버블과, 선견지명 버블 직관적으로 만들기.

↑↑↑↑↑↑↑↑↑↑↑↑↑ 클릭 해 주시면! 자동연결 됩니다. ^^






혹시 필요하신 분들이 계실지 몰라 이미지파일과 함께 외계어도 남겨 봅니다. ^^


^1^T^SGUID^STMW:group:1KssEVTu4IJj ^SPoint^T ^Sy^F5629525304016903 ^f-47^Sx ^F6756361513730071^f-52 ^t^SRows^N2 ^SIcons^T ^N3^T ^SShowTimer^B ^SType^Sbuff ^SName^S선견지명 ^SSettingsPerView^T ^Sicon^T ^STextLayout^Sicon2 ^STexts^T ^N1^S[Stacks]~` ^t^t^t^SEnabled^B ^t^N6^T ^SType^Sconditionicon ^SConditionDurEnabled^B ^SConditions^T ^N1^T ^SType^SCOMBO ^SOperator^S>= ^SLevel^N1 ^t^Sn^N1 ^t^SCustomTex^Sinterfaceaddonsnumnum1.tga ^SEnabled^B ^t^N7^T ^SType^Sconditionicon ^SConditionDurEnabled^B ^SConditions^T ^N1^T ^SType^SCOMBO ^SOperator^S>= ^SLevel^N2 ^t^Sn^N1 ^t^SCustomTex^Sinterfaceaddonsnumnum2.tga ^SEnabled^B ^t^N8^T ^SType^Sconditionicon ^SConditionDurEnabled^B ^SConditions^T ^N1^T ^SType^SCOMBO ^SOperator^S>= ^SLevel^N3 ^t^Sn^N1 ^t^SCustomTex^Sinterfaceaddonsnumnum3.tga ^SEnabled^B ^t^N9^T ^SType^Sconditionicon ^SConditionDurEnabled^B ^SConditions^T ^N1^T ^SType^SCOMBO ^SOperator^S>= ^SLevel^N4 ^t^Sn^N1 ^t^SCustomTex^Sinterfaceaddonsnumnum4.tga ^SEnabled^B ^t^N10^T ^SType^Sconditionicon ^SConditionDurEnabled^B ^SConditions^T ^N1^T ^SType^SCOMBO ^SOperator^S>= ^SLevel^N5 ^t^Sn^N1 ^t^SEvents^T ^N1^T ^SType^SAnimations ^SAnimation^SACTVTNGLOW ^SEvent^SWCSP ^SOnConditionConditions^T ^N1^T ^SType^SCOMBO ^SLevel^N5 ^t^Sn^N1 ^t^t^Sn^N1 ^t^SCustomTex^Sinterfaceaddonsnummax.tga ^SEnabled^B ^t^t^SOnlyInCombat^B ^SName^S도적버블 ^SColumns^N5 ^t^N72332^S~`~| ^Sgroup^N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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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한 파일은  와우 애드온 폴더에 직접 풀어 주시면 num이라는 폴더가 생성되고, 그 속에 num1~4, 그리고 max라는 파일이 있으면 됩니다.

끝으로 좋은 이미지의 파일을 무단으로 사용하게 되어서 죄송합니다. 미리 페어포인트콤보 제작한 분께 양해를 구해야 하는게 당연한것이 맞지만, 이렇게 허락 받지 않고 무단 이미지 사용을 해서 죄송하다는 말씀 한번 더 드릴께요

개인적으로 포토샵을 이용해서 TGA파일 만들어 보려고 했지만 TGA로 저장이 잘 안되네요. ㅠㅠ


---------------------------------요것은 전사 분노를 도적 버블 처럼 보여주기! ------------------------
^1^T^SGUID^STMW:group:1Kt7bSqnbIeB ^SPoint^T ^Sy^F8585012559478791 ^f-48^Sx ^F-9006649498927104^f-54 ^t^SIcons^T ^N1^T ^SType^Sconditionicon ^SConditionDurEnabled^B ^SConditions^T ^N1^T ^SType^SRAGE_ABS ^SOperator^S>= ^SLevel^N20 ^t^Sn^N1 ^t^SCustomTex^Sinterfaceaddonsnumnum1.tga ^SEnabled^B ^t^N2^T ^SType^Sconditionicon ^SConditionDurEnabled^B ^SConditions^T ^N1^T ^SType^SRAGE_ABS ^SOperator^S>= ^SLevel^N40 ^t^Sn^N1 ^t^SCustomTex^Sinterfaceaddonsnumnum2.tga ^SEnabled^B ^t^N3^T ^SType^Sconditionicon ^SConditionDurEnabled^B ^SConditions^T ^N1^T ^SType^SRAGE_ABS ^SOperator^S>= ^SLevel^N60 ^t^Sn^N1 ^t^SCustomTex^Sinterfaceaddonsnumnum3.tga ^SEnabled^B ^t^N4^T ^SType^Sconditionicon ^SConditionDurEnabled^B ^SConditions^T ^N1^T ^SType^SRAGE_ABS ^SOperator^S>= ^SLevel^N80 ^t^Sn^N1 ^t^SCustomTex^Sinterfaceaddonsnumnum4.tga ^SEnabled^B ^t^N5^T ^SType^Sconditionicon ^SConditionDurEnabled^B ^SConditions^T ^N1^T ^SType^SRAGE_ABS ^SOperator^S>= ^SLevel^N100 ^t^Sn^N1 ^t^SCustomTex^Sinterfaceaddonsnumnum5.png ^SEnabled^B ^t^N6^T ^SType^Sconditionicon ^SConditionDurEnabled^B ^SConditions^T ^N1^T ^SType^SRAGE_ABS ^SOperator^S>= ^SLevel^N120 ^t^Sn^N1 ^t^SEvents^T ^N1^T ^SType^SAnimations ^SAnimation^SACTVTNGLOW ^SEvent^SOnShow ^SInfinite^B ^t^Sn^N1 ^t^SCustomTex^Sinterfaceaddonsnummax.tga ^SEnabled^B ^t^t^SLocked^B ^SOnlyInCombat^B ^SName^S전사분노버블 ^SColumns^N6 ^t^N72332^S~`~| ^Sgroup^N1 ^^

복사해서 붙여 넣기 하시면 도적 버블과 마찬가지로 분노 20당 1버블로 계산해서 보여 줍니다 ^^

단 문양 사용해서 120까지 분노가 올라간다는 가정하에 max까지 보실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