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라아제
2016-10-10 07:11
조회: 78,729
추천: 73
이름표 조절 관련 매크로인터페이스 설정- 이름 - 큰 이름표 체크혹은 해제 하시고
아래 매크로 누르시면 활성화 됩니다. 원하는 느낌이 날때까지 해주시면 되겠네요 수정은 빨간색 숫자를 늘리거나 줄여서 사용 하시면 됩니다. 또한 애드온 lua 유형 파일을 열어서 /run 이라는 것을 빼고 복사 붙여넣기 하시면 매크로를 일일히 누르지 않아도 활성화 된다는거 유념하시면 좋을 듯 하네요 --이름표 상단에 아레나 숫자 표시 /run local U=UnitIsUnit hooksecurefunc("CompactUnitFrame_UpdateName",function(F)if IsActiveBattlefieldArena()and F.unit:find("nameplate")then for i=1,5 do if U(F.unit,"arena"..i)then F.name:SetText(i)F.name:SetTextColor(1,1,0)break end end end end) --이름표 보이는 거리 기본 60 /run SetCVar("nameplateMaxDistance", 40) --이름표 화면안에 보이기 /run SetCVar("nameplateOtherTopInset", 0.08) /run SetCVar("nameplateOtherBottomInset", 0.1) --이름표 화면밖으로 빼기 /run SetCVar("nameplateOtherTopInset", -1) /run SetCVar("nameplateOtherBottomInset", -1) --이름표 거리, 화면 초기화 /run for _, v in pairs({"nameplateMaxDistance", "nameplateOtherTopInset", "nameplateOtherBottomInset"}) do SetCVar(v, GetCVarDefault(v)) end --버프 추가 (빨간 숫자는 스킬 id로 추가시 안보임) /run local b={196608,126896};local gn=UnitAura;local function fn(...)local a={gn(...)};a[15]=a[6]~=nil and not tContains(b,a[11])and abs(a[6]-31)<31;return unpack(a);end UnitAura=fn; -- 버프 추가 원래 대로 /run local function fn(f) return not UnitIsPlayer(f.unit);end ShouldShowName=fn -- 큰 이름표시 폰트 사이즈 크게 하지 않기 /run DefaultCompactNamePlateFrameSetUpOptions.useLargeNameFont=false; -- 큰 이름표 디버프 더 가깝게 /run local function fn(...) for _,v in pairs(C_NamePlate.GetNamePlates())do local bf=v.UnitFrame.BuffFrame bf.baseYOffset=0 bf:UpdateAnchor()end end NamePlateDriverFrame:HookScript("OnEvent",fn) --이름표 전체 크기 /run SetCVar ("nameplateGlobalScale", 1) ---이름표 위 디버프 크기 /run local function fn(...) for _,v in pairs(C_NamePlate.GetNamePlates()) do local bf=v.UnitFrame.BuffFrame bf:SetScale(1.2) end end NamePlateDriverFrame:HookScript("OnEvent",fn) --- 자신 이름표 투명도 /run SetCVar ("nameplateSelfAlpha", 1) --- 자신 이름표 크기 /run SetCVar ("nameplateSelfScale", 1) -- 비선택 이름표 투명도 /run SetCVar ("nameplateMaxAlpha", 0.8) /run SetCVar ("nameplateMinAlpha", 0.8) -- 비선택 이름표 크기 /run SetCVar ("nameplateMinScale", 0.8) /run SetCVar ("nameplateMaxScale", 0.8) -- 적 선택 이름표 투명도 /run SetCVar ("nameplateSelectedAlpha", 1) -- 적 선택 이름표 크기 /run SetCVar ("nameplateSelectedScale", 1.1) --- 이름표 높이 /run hooksecurefunc("DefaultCompactNamePlateFrameSetupInternal",function(s)s.healthBar:SetHeight(6)end) --- 큰 이름표 폰트 크기 /run local function SetFont(obj, optSize)local fontName, _,fontFlags = obj:GetFont()obj:SetFont(fontName,optSize,fontFlags )end SetFont(SystemFont_LargeNamePlateFixed,16) --- 작은 이름표 폰트 크기 /run local function SetFont(obj, optSize)local fontName, _,fontFlags = obj:GetFont()obj:SetFont(fontName,optSize,fontFlags )end SetFont(SystemFont_LargeNamePlateFixed,14) ---수도사 특수자원 크기 /run ClassNameplateBarWindwalkerMonkFrame:SetScale(1.3) ---성기사 특수자원 크기 /run ClassNameplateBarPaladinFrame:SetScale(1.3) ---도적 특수자원 크기 /run ClassNameplateBarRogueDruidFrame:SetScale(1.3) ---법사 특수자원 크기 /run ClassNameplateBarMageFrame:SetScale(1.3) ---흑마법사 특수자원 크기 /run ClassNameplateBarWarlockFrame:SetScale(1.3) ---죽기 특수자원 크기 /run DeathKnightResourceOverlayFrame:SetScale(1.3)
EXP
60,900
(45%)
/ 62,001
바라아제
local f = CreateFrame("Frame"); f:SetScript("OnEvent", onEvent); f:RegisterEvent("PLAYER_REGEN_DISABLED"); f:RegisterEvent("PLAYER_REGEN_ENABLED"); frame = CreateFrame("FRAME", "DefaultUIScrips") frame:RegisterEvent("PLAYER_ENTERING_WORLD") frame:RegisterEvent("PARTY_MEMBERS_CHANGED") function eventHandler(self, event, ...) end frame:SetScript("OnEvent", eventHandler)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