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us.forums.blizzard.com/en/wow/t/feedback-druid-class-changes/490706/34


  • 천공 주문이 천체의 정렬 때 이중으로 효과를 받는 건 현재 의도된 것입니다. 특화의 이중 혜택이 너무 과한 건지는 알아봐야 하겠네요.
  • 천공의 힘 비용과 생성은 일반적으로 약간 감소했는데 이는 자원 관리를 용이하게 하기 위함입니다 (초승달과 같은 일부는 예외인데 이건 그들을 버프해주려는 의도입니다). 별똥별은 그 대신 피해량이 크게 증가해 이제 사용 빈도는 줄지만 그 순간의 의미는 커질 것입니다. 새로워진 별똥별로 인해 항성 이동의 유틸성은 여전히 너무 좋을지도 모르겠네요.
  • 피투성이 손길: 이 특성의 목표는 우선 저희 생각에 사람들이 이 특성의 매력으로 여기는 부분을 유지하는 것 (딜사이클에 계획 요소를 조금 더해 약간의 복잡함을 대가로 출혈 효과 부스팅이라는 좋은 보상을 얻는 부분)이고 그와 동시에 발동 방법으로 재생을 사용한다는 이상한 요소를 없애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런 발동 방식을 싫어하고, 사실 저희도 그게 좀 이상하다고는 생각합니다. 아직 알릴 만한 정확한 추가 수정 사항은 없지만, 피드백으로 인해 이 특성이 여전히 도려내기 외 주문들을 어떻게든 버프해줄 필요는 있다는 생각이 들게 되네요. 
  • 쇄도의 포효는 여전히 표범 형상으로도 쓸 수 있습니다.
  • 각 식의 "30초 내부쿨"이 의도한 것보다 많은 관심을 끄는 것 같네요. 목표는 지속 전투에서 식이 교대되면서도, 휴지기 이후 어떤 식으로든 재시작할 수 있게 하는 것입니다. 식은 보통 16초 동안 지속되고 그 사이 약간의 틈이 있기 때문에 전투 중 "내부쿨"이라는 것이 너무 중요하거나 추적해야 할 필요가 있을 정도는 아닐 것입니다. 이를 위한 더 명확한 방법이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 신속한 치유는 재생, 급속 성상, 회복 순으로 도트힐을 소모하기 때문에 그 양상은 예측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