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www.wowhead.com/news=312160


블리자드가 공식적으로 공개한 내용과 해외 데이터마이닝 정보가 섞여있습니다. 알파 단계에서 공개된 내용이므로 성약의 단 능력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성약의 단 고유 능력


키리안

[청지기 소환]: 청지기를 불러 평온의 약병을 가져오게 합니다. 평온의 약병을 섭취하면 생명력을 15%만큼 회복하고 모든 저주, 질병, 독, 출혈 효과를 제거합니다. 또한 청지기는 다양하고 유용한 편의용품을 하루에 한 번씩 제공합니다.
(즉시 시전, 재사용 대기시간 5분, 지속 시간 3분)


벤티르

[어둠의 문] : 어둠을 지나 대상 위치에서 나타납니다.
(사정 거리 35 미터, 시전 시간 1.5초, 재사용 대기시간 1분)


강령군주

[살덩이창조] : 4초에 걸쳐 살점과 뼈로 이뤄진 보호막을 형성하여 최대 생명력의 20%에 해당하는 피해를 방지합니다. 능력을 시전할 때 주위에 쓰러진 적 시체가 있으면 최대 생명력의 50%만큼의 보호막을 생성합니다. 이 능력은 강력한 적을 상대할 때 가장 효과적입니다.
(사정 거리 10 미터, 정신 집중 4초, 재사용 대기시간 2분)


나이트 페이 

[영혼의 형상] : 여우로 변신합니다.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영혼의 형상을 다시 활성화하면 전방으로 10 미터를 순간이동 합니다. 더 많은 형상은 다양한 게임 내 활동을 통해 획득 및 수집할 수 있습니다. 야외에서는 변신 효과가 12초 동안 지속되지만, 휴식 지역에서는 변신 효과가 영구적으로 지속됩니다.
(즉시 시전, 재사용 대기시간 1.5분)

■ 죽음의기사


키리안

[부덕한 자의 굴레] : 과거에 저지른 죄를 꾸짖어 자신에 대한 대상의 공격력을 5%만큼 감소시키고 14초에 걸쳐 (공격력의 175%)의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룬을 소모하는 공격으로 부덕한 자의 굴레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부덕한 자의 굴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만큼 감소합니다.
(소모 자원 없음, 사정 거리 30 미터, 즉시 시전, 재사용 대기시간 1분)


벤티르 

[모여드는 안개] : 자욱한 안개로 자신을 감싸 8초 동안 회피율을 10%만큼 증가시킵니다. 10 미터 내에 있는 적에게 매 1초마다 (공격력의 20%)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모여드는 안개로 피해를 입힐 때마다 룬 마력을 3만큼, 최대 15까지 획득합니다.
(룬 1개 소모, 즉시 시전, 재사용 대기시간 1분)


강령군주

[흉물 사지] : 12초 동안 새로운 신체가 돋아나 주위 적들에게 (공격력의 45%)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적이 8미터 이상으로 떨어지면 자신의 위치로 끌어당깁니다.
(소모 자원 없음, 사정 거리 20 미터, 즉시 시전, 재사용 대기시간 2분)


나이트 페이

[죽음의 대가] : (죽음과 부패 대체) 대상 지면을 타락시켜 해당 지역 내에 있는 대상에게 10초에 걸쳐 [(공격력의 3.6036%) * 11]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를 받은 적은 자신에 대한 공격력이 1%만큼, 최대 15%까지 감소하고 같은 양의 힘을 자신에게 이전합니다. 자신이 해당 지역 안에 머무를 경우, 괴저 일격과 심장 강타가 추가 대상에게 적중합니다. 스컬지의 일격과 할퀴는 어둠은 대상 주위의 모든 적에게 적중합니다.
(룬 1개 및 룬 마력 10 소모, 즉시 시전, 사정 거리 30 미터,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 악마사냥꾼


키리안 

[하늘의 칙령] : 선택한 지면에 룬을 새겨넣습니다. 룬은 2초 후 폭발을 일으켜 적에게 (공격력의 120%의 비전 피해를 입히고 최대 3개의 하급 영혼 파편을 떼어냅니다.
(사정 거리 30 미터, 즉시 시전, 재사용 대기시간 1분)


벤티르

[죄악의 낙인] : 적에게 벤티르의 징표로 낙인을 찍어 근접 공격 및 시전 속도를 30%만큼 감소시키고 8초에 걸쳐 (공격력의 400%)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탈태를 활성화하면 주위의 모든 적에게 죄악의 낙인 효과를 부여합니다.
(사정 거리 30 미터, 즉시 시전, 재사용 대기시간 1분)


강령군주

(작업 진행 중)


나이트 페이 

[사냥] : 적에게 돌진하여 (공격력의 250%)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3초 간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추가로 1분 동안 징표를 찍어 대상에게 악마의 이빨과 절단 사용 시 생성되는 격노가 50%만큼 증가합니다. 30초마다 사냥을 다시 활성화하여 시야를 무시하고 징표가 찍힌 대상의 뒤로 순간이동할 수 있습니다.
(사정 거리 30 미터, 시전 시간 1초, 재사용 대기시간 3분)

■ 드루이드


키리안

[야생의 영혼] : 아군과 유대를 맺습니다. 매 1분마다 유대를 10초 동안 강화해 자신과 아군의 역할에 따라 서로에게 효과를 부여합니다.

수호 - 야생의 보호 유대를 맺은 아군을 보호하여 자신의 생명력이 20% 미만이 될 때까지 받는 피해의 40%를 대신 받습니다.
회복 - 야생의 집중 유대를 맺은 아군에게 집중하여 그들에게 가하는 치유량의 50%를 복제합니다.
조화/야성 - 야생의 강화 유대를 맺은 아군을 강화하여 자신이 입히는 50의 피해마다 아군에게 1의 주 능력치를 부여합니다.
(기본 마나 2% 소모, 시전 시간 2.5초, 사정 거리 40 미터, 지속 시간 1 시간)


벤티르

[굶주린 광란] : 20초 동안 드루이드 주문 시전 시 공격력, 치유량, 가속이 2%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1.5초 동안 가만히 있으면 광란에 사로잡혀, 중첩당 3%의 생명력을 소모하고 1초 동안 기절한 뒤 효과가 종료됩니다.
(즉시 시전, 재사용 대기시간 3분)


강령군주

[적응의 무리] : 무리를 지배하여 12초에 걸쳐 대상의 생명력을 (주문력의 240%)만큼 회복시키거나 (주문력의 150%)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대상에 대한 자신의 주기적인 효과를 20%만큼 증가시킵니다. 효과가 만료되면 사거리 내의 새로운 대상에게 이전됩니다. 최대 3번까지 아군과 적을 번갈아 이전됩니다.
(사정 거리 40미터, 즉시 시전, 재사용 대기시간 25초)


나이트 페이

[영혼 소집] : 나이트 페이를 불러 에너지를 분출해 4초 동안 정신집중해 재빠르게 16번의 드루이드 주문 및 능력을 시전합니다. 주위의 적절한 대상에게 달빛 섬광, 천벌, 재생, 회복, 난타, 갈퀴 발톱, 칼날 발톱, 그리고 무쇠가죽을 시전합니다. 현재 전문화를 우선하여 시전합니다.
(정신 집중 4초, 재사용 대기시간 2분)

■ 사냥꾼


키리안 

[공명의 화살] : 대상 위치에 공명의 화살을 발사하여 해당 지역을 10초 간 메아리치는 령으로 가득 채웁니다. 해당 지역 내에 있는 적을 공격할 때 시야를 무시하고 치명타 및 극대화율이 30%만큼 증가합니다.
(사정 거리 40 미터, 즉시 시전, 재사용 대기시간 1분)


벤티르 

[약탈의 사격] : 적에게 사격을 가해 출혈을 일으켜 20초에 걸쳐 (공격력의 250%)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약탈의 사격으로 피해를 입힐 때마다 15%의 확률로 약탈자의 징표 효과를 얻어, 다음 마무리 사격을 남은 생명력과 상관 없이 아무 대상에게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집중 10 소모, 즉시 시전, 사정 거리 40 미터, 지속 시간 30초)


강령군주

[죽음의 회전] : 표창 현재 대상에게 치명적인 회전 표창을 던집니다. 회전 표창은 빠른 속도로 (공격력의 50%)의 추가 암흑 피해를 최대 7번까지 입힙니다. 회전 표창이 다른 대상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공격력이 15% 만큼 증가하고 추가 집중을 3만큼 생성합니다.
(사정 거리 40 미터, 즉시 시전, 재사용 대기시간 45초)


나이트 페이 

[신비한 발톱] : 대상 위치에 15초 간 아래 있는 모든 적에게 파수꾼의 표식을 새기는 파수꾼을 소환합니다.
파수꾼이 존재하는 동안, 파수꾼의 표식이 새겨진 적에게 시전하는 능력마다 영혼의 야수가 나타나 대상에게 (공격력의 25%)의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 이는 블리자드 블로그에 존재하지 않았던 능력이므로, 사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마법사


키리안

[빛나는 불꽃] : 빛나는 불꽃을 만들어내 즉시 (주문력의 75%)의 비전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8초에 걸쳐 (주문력의 29.6%)의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은 자신의 직접 공격 주문으로부터 받는 피해가 10%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자신의 직접 공격 주문에 적중당할 때마다 중첩됩니다. 주문을 4번 시전하면 효과가 사라집니다.
(기본 마나 2% 소모, 시전 시간 1.5초, 사정 거리 40 미터, 재사용 대기시간 30 초)


벤티르

[고문의 거울] : 3개의 거울을 소환하여 적을 20초 동안 고문합니다. 대상이 주문 또는 능력을 사용할 때마다 거울을 소모하여 (주문력의 75%) 암흑 피해를 입히고 이동 및 시전 속도를 15%만큼 감소시킵니다. 마지막 거울은 적에게 (주문력의 198%)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4초 동안 이동 불가 및 침묵 상태로 만듭니다.
(기본 마나 4% 소모, 시전 시간 1.5초, 사정 거리 40 미터, 재사용 대기시간 1.5분)


강령군주

[죽음의 혈통] 20초 동안 강력한 해골 마법사로 변신합니다. 해골 마법사로 변신한 동안 얼음 화살, 화염구, 비전 작렬이 대상 근처의 최대 2명의 적에게 같이 적중하고 주문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기본 마나 5% 소모, 시전 시간 1.5초, 재사용 대기시간 3분)


나이트 페이

[힘의 전환] : 6초 동안 지면의 힘을 끌어내어 15 미터 내의 적에게 매 1.5초마다 (주문력의 60%)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정신을 집중하는 동안 자신의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매 1.5초마다 3초만큼 감소합니다.
(기본 마나 5% 소모, 정신 집중 6초, 재사용 대기시간 45초)

■ 수도사


키리안

[질서의 무기] : 다음 30초 동안 특화가 15%만큼 증가합니다. 추가로, 풍운 수도사의 해오름차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즉시 초기화되며 해오름차기를 사용하면 기 능력의 자원 소모량이 5초 간 1만큼 감소합니다. 양조 수도사의 맥주통 휘두르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즉시 초기화되며 맥주통 휘두르기에 적중당한 적은 자신에게 받는 피해가 5%만큼 증가합니다. 이는 5번까지 중첩됩니다. 운무 수도사의 정수의 샘 재사용 대기시간이 즉시 초기화되며 정신 집중 시작과 종료 시 주위 아군의 생명력을 (주문력의 240%)만큼 회복합니다.
(기본 마나 10% 소모, 즉시 시전, 재사용 대기시간 2분)


벤티르

[타락한 결사단] : 다음 24초 간 거울을 열어 6초 간 매 3초 마다 타락한 흑우, 주학 및 백호 결사단의 환영을 소환합니다. [흑우][주학][백호] 유파를 터득한 타락한 수도사들은 '적을 맥주통 휘두르기로 공격' '소생의 안개로 치유' '분노의 주먹으로 공격'하고 추가로 2초 동안 전투를 돕습니다.
※ 이는 블리자드 블로그에 존재하지 않았던 능력이므로, 사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강령군주

[뼛가루주] : 땅에 흩어진 적의 유골로 만든 술을 던져 모든 대상을 10초 간 뼛가루주로 뒤덮습니다. 능력 사용 시 15의 확률로 대상에게 25%만큼의 암흑 공격력 또는 치유량으로 그 능력을 한 번 더 적용시킵니다.
운무: 뼛가루주로 뒤덮인 아군을 안개 돌풍으로 치유하면 (공격력의 33.75%)만큼을 추가로 치유합니다.
양조: 뼛가루주로 뒤덮인 적을 범의 장풍과 맥주통 휘두르기로 공격하면 각종 맥주 능력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추가로 1초만큼 감소합니다.
풍운: 뼛가루주로 뒤덮인 적을 회전 학다리차기로 공격하면 1의 기를 돌려받습니다.
(사정 거리 40 미터, 즉시 시전, 재사용 대기시간 1분)


나이트 페이

[요정맥 찧기] : 땅을 힘차게 내리쳐 30초 동안 요정맥을 드러내어 

양조: (공격력의 60%)의 자연 피해를 입히거나
운무: 불의 숨결로 적에게 불을 붙이거나
풍운: 정수의 샘으로 아군을 치유해 

적에게서 기력 구슬을 뽑아냅니다. 요정맥 위에서 전투를 벌일 시 능력을 사용하면 10%의 확률로 요정맥 찧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 이는 블리자드 블로그에 존재하지 않았던 능력이므로, 사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성기사


키리안

[천상의 고통] : 자신의 현재 전문화에 따라 30 미터 내 최대 5명의 대상에게 신성 충격, 응징의 방패, 또는 심판을 즉시 시전합니다.
(기본 마나 30% 소모, 사정 거리 30 미터, 즉시 시전, 재사용 대기시간 1분)


벤티르

[잿빛 신성화] : 대상 지역을 신성화하여 적에게 암흑 피해를 나누어 입히고 12초에 걸쳐 부상당한 아군의 생명력을 고르게 나눠 회복시킵니다. 대상 지역은 령으로 1분 간 충만해진 채로 남아 모든 적에게 추가로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해당 지역 내에 있는 동안 신성화의 효과를 받습니다.
(사정 거리 30 미터, 시전 시간 1.5초, 재사용 대기시간 4분)


강령군주

[제압자의 망치] :
징벌: 대상에게 망치를 던져 (주문력의 80%)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다음 기사단의 선고를 강화하여 자동으로 천상의 폭풍을 발동케 합니다.
신성: 대상에게 망치를 던져 (주문력의 80%)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다음 영광의 서약을 강화하여 자동으로 여명의 빛을 발동케 합니다.
보호: 대상에게 망치를 던져 (주문력의 80%)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다음 영광의 서약을 강화하여 자동으로 정의의 방패를 발동케 합니다.


나이트 페이

[사계절의 오라] : 

여름의 오라 40 미터 이내의 파티원이 여름의 오라에 취하여 공격이 높은 확률로 (주문력의 100%)의 추가 신성 피해를 입히게 합니다. 이 효과는 신성한 힘을 20만큼 소진하고 나면 가을로 변합니다.

가을의 오라 40 미터 이내의 파티원이 가을의 오라에 빠져 재사용 대기시간을 1%만큼 더 빨리 회복하게 합니다. 이 효과는 신성한 힘을 20만큼 소진하고 나면 겨울로 변합니다.

겨울의 오라 40미터 이내의 적이 겨울의 오라에 떨어 공격 속도가 10%만큼, 이동 속도가 20%만큼 감소합니다. 이 효과는 신성한 힘을 20만큼 소진하고 나면 봄으로 변합니다.

봄의 오라 40 미터 내의 파티원이 봄의 오라에 회복해 받는 치유량과 가하는 치유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신성한 힘을 20만큼 소진하고 나면 여름으로 변합니다.

※ 이는 블리자드 블로그에 존재하지 않았던 능력이므로, 사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사제


키리안

[승천자의 은혜] : 10초 간 승천자의 힘을 끌어내 승천의 회오리와 [암흑: 정신의 채찍][신성/수양: 성스러운 일격]을 대체하는 승천의 작렬을 사용할 수 있게 되며 이동 속도가 50%만큼 증가합니다. 승천자의 은혜의 지속 시간이 끝나면 축적된 힘이 폭발해 적에게 (주문력의 150%)의 비전 피해를 입히고 15 미터 내의 모든 아군을 (주문력의 200%)만큼 치유합니다. 이 효과는 축적된 승천자의 은혜 중첩마다 3%만큼 증가합니다.
(시전 시간 1.5초, 재사용 대기시간 3분)


벤티르

[정신 조작] : 적의 정신에 공세를 퍼부어 (주문력의 200%)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일시적으로 현실 관념을 반전시킵니다. 5초 동안 적이 입히는 다음 피해는 대상을 [(주문력 * 4) * (1 + 유연성)]만큼 회복시키며, 다음 치유량은 대상에게 [(주문력 * 4) * (1 + 유연성)]만큼의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40의 광기를 생성하며, 반전된 치유와 피해는 최대 4%만큼의 마나를 회복시킵니다.
(사정 거리 40 미터, 시전 시간 1.5초, 재사용 대기시간 45초)


강령군주 

[부정한 회오리] : 암흑 마력의 폭발을 일으켜 15 미터 내 아군의 생명력을 (주문력의 150%)만큼 회복시키고 주위 적에게는 부정의 수혈을 감염시킵니다. 부정의 수혈은 15초에 걸쳐 (주문력의 200%)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적이 부정의 수혈에 걸린 대상을 공격하면 생명력을 (주문력의 20%)만큼 회복합니다.
(기본 마나 0.5% 소모, 즉시 시전, 재사용 대기시간 1분)


나이트 페이

[요정의 축복] : 도움을 주는 요정들로 주변을 둘러싸 시전하는 다음 10개의 주문이 선택한 주문에 따라 대상을 돕습니다.

수양 - 어둠의 치유, 정신 분열: 받는 피해가 15초 만큼 10%만큼 감소합니다. 신의 권능: 보호막: 대상의 마나를 2%만큼, 또는 자원을 20%만큼 회복시킵니다. 신의 권능: 광휘: 주요 능력 중 하나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3초만큼 감소시킵니다.

신성 - 순간 치유, 치유: 받는 피해가 15초 만큼 10%만큼 감소합니다. 신의 권능: 보호막: 대상의 마나를 2%만큼, 또는 자원을 20%만큼 회복시킵니다. 치유의 기원: 주요 능력 중 하나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3초만큼 감소시킵니다.

암흑 - 어둠의 치유, 정신 분열: 받는 피해가 15초 만큼 10%만큼 감소합니다. 신의 권능: 보호막: 대상의 마나를 2%만큼, 또는 자원을 20%만큼 회복시킵니다. 공허의 화살: 주요 능력 중 하나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3초만큼 감소시킵니다.
(기본 마나 2% 소모, 즉시 시전, 재사용 대기시간 1.5분)
※ 이는 블리자드 블로그에 존재하지 않았던 능력이므로, 사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도적


키리안 

[울려펴지는 문책] : 적에게 (공격력의 60%)의 비전 피해를 입히고 적의 령을 추출해 령 연계 점수를 획득합니다. 피해를 입히는 마무리 일격에 필요한 연계 점수만큼 령 충전된 연계 점수를 대신 소모하면 연계 점수 7점을 소모한 것과 같은 피해를 입힙니다. 3의 연계 점수를 얻습니다.
(기력 30 소모, 사정 거리 근접, 즉시 시전, 재사용 대기시간 45초)


벤티르 

[살육] : 대상을 살육하여 (공격력의 95.472%)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의 령을 자신의 치명독과 섞어 다음 5분 동안 무기에 바릅니다. 살육의 독은 일정 시간에 걸쳐 암흑 피해를 입히고 대상이 받는 치유 효과를 15%만큼 훔쳐냅니다. 또한 2의 연계 점수를 얻습니다.
(기력 50 소모, 사정 거리 근접, 즉시 시전, 은신 필요)


강령군주

[톱니 뼈 가시] : 대상에게 뼈 가시를 박아 넣어 대상이 죽을 때까지 매 5초마다 (공격력의 6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톱니 뼈 가시로 공격하면 활성화되어 있는 모든 뼈 가시가 파열을 일으켜 현재 대상을 가격해, 가시 하나당 최초 피해를 100%만큼 증가시킵니다.
(기력 10 소모, 사정 거리 30 미터, 즉시 시전)


나이트 페이 

[폐혈증] : 약해진 적의 피를 중독시키는 마무리 일격으로, 1분에 걸쳐 (공격력의 12.53%)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생명력이 35% 미만인 대상에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폐혈증의 지속 시간이 만료되지 못하면 5의 연계 점수를 얻으며 5초에 걸쳐 25의 기력을 회복합니다.

연계 점수 1점: 8초에 걸쳐 [(공격력의 375.9%) * 2]
연계 점수 2점: 12초에 걸쳐 [(공격력의 375.9%) * 3]
연계 점수 3점: 16초에 걸쳐 [(공격력의 375.9%) * 4]
연계 점수 4점: 20초에 걸쳐 [(공격력의 375.9%) * 5]
연계 점수 5점: 24초에 걸쳐 [(공격력의 375.9%) * 6]
※ 이는 블리자드 블로그에 존재하지 않았던 능력이므로, 사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주술사


키리안

[만과 토템] : 대상 위치에 30초 동안 토템을 소환합니다. 다음 3회의 공격 주문 및 능력 사용 시 토템이 주위에 있는 최대 6명의 적에게 (주문력의 50% + 공격력의 50%)의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다음 3회의 치유 주문 사용 시 토템 주위에 있는 최대 6명의 아군을 (주문력의 100% + 공격력의 100%)만큼 치유합니다. 토템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이 능력을 다시 시전하면 토템의 위치를 변경합니다.
(기본 마나 10% 소모, 사정 거리 40 미터, 즉시 시전, 재사용 대기시간 1분)


벤티르

[연쇄 수확] : 대상에게 최대 5명까지 주위의 다른 대상들에게 옮겨 가는 령의 파동을 내뿜습니다. 파동은 적에게 (주문력의 45%)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아군의 생명력을 최대 5명까지 (주문력의 120%)만큼 회복시킵니다. 치명타 및 극대화에 적중 당한 대상 하나당 연쇄 수확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만큼 감소합니다.
(사정 거리 40 미터, 시전 시간 2.5초, 재사용 대기시간 1.5분)


강령군주 

[원시의 파도] : 대상에게 원시의 파도를 내뿜어 

정기, 고양: (주문력의 65% + 공격력의 65%)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적에게 화염 충격을 적용시킵니다.
복원: 아군을 (주문력의 65% + 공격력의 65%)만큼 치유하고 성난 해일을 적용시킵니다. 

다음 [정기: 용암 폭발][고양: 번개 화살][복원: 치유의 물결]을 시전하면, 이는 [정기, 고양: 화염 충격][복원: 성난 해일]에 걸린 대상에게도 이가 모두 적용됩니다.
(기본 마나 10% 소모, 사정 거리 40 미터, 시전 시간 1.5초, 재사용 대기시간 45초)


나이트 페이 

[요정 투입] : 최대 8명의 적의 생명의 힘을 대상 위치로 옮겨 3초 간 매 0.5초 동안 (주문력의 25% + 공격력의 25%)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10초 내에 요정 투입을 다시 시전하면 이를 통해 입힌 피해의 75%만큼을 풀어놓아 자신 주위의 최대 8명의 아군을 치유합니다.
※ 이는 블리자드 블로그에 존재하지 않았던 능력이므로, 사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흑마법사


키리안

[헌금 갈취] : 즉시 (주문력의 100%)의 비전 피해를 입히고 18초에 걸쳐 (주문력의 144%)의 비전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적이 헌금 갈취의 영향을 받는 동안 사망하였을 경우, 영혼의 조각을 추가로 5개 생성합니다. 적이 살아남으면 헌금 갈취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기본 마나 2% 소모, 사정 거리 40 미터, 시전 시간 2초, 재사용 대기시간 40초)


벤티르 

[다가오는 대재앙] : 대상 적을 향해 이동하는 혼돈의 령 구름을 불러내 경로 상의 적에게 (주문력의 100%)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령이 대상에게 접촉하면 폭발을 일으켜 무작위 저주를 걸고 주위의 모든 적에게 12초에 걸쳐 (주문력의 261%)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마나 4% 소모, 사정 거리 30 미터, 시전 시간 2초, 재사용 대기시간 1분)


강령군주 

[학살의 화살] : 대상에게 암흑 마법의 화살을 날려 (주문력의 200%) * 4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다음 소각, 영혼 흡수, 어둠의 화살의 공격력을 250%만큼 증가시킵니다. 대상의 생명력이 감소할수록 학살의 화살의 공격력과 소각, 영혼 흡수, 어둠의 화살의 강화 효과가 모두 증가합니다.
(기본 마나 4% 소모, 사정 거리 40 미터, 시전 시간 2.5초, 재사용 대기시간 45초)


나이트 페이

영혼 부패 : 지금 대상과 근처의 최대 3명의 대상의 모든 생명을 시들게 만들어 8초에 걸쳐 (주문력의 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영혼 부패에 영향을 받은 모든 적에게는 생명력 흡수가 시전됩니다. 시전 시 최대 생명력의 20%를 소진합니다.
(사정 거리 40 미터, 시전 시간 1.5초, 재사용 대기시간 1분)
※ 이는 블리자드 블로그에 존재하지 않았던 능력이므로, 사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전사


키리안 

[보루의 창] : 지정한 위치에 키리안 창을 던져 즉시 (공격력의 200%)의 비전 피해를 입히고 4초에 걸쳐 (공격력의 216%)의 지속 피해를 입힙니다. 분노를 생성합니다. 적중당한 적은 지속시간 동안 보루의 창의 위치에 속박됩니다.
25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사정 거리 25 미터, 즉시 시전, 재사용 대기시간 1분)


벤티르 

[규탄] : (마무리 일격 대체) 적의 죄악을 고통스럽게 규탄하여 [2.0 * (공격력의 92.2%)]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생명력이 80% 이상이거나 20% 미만인 적에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 대상을 약화시켜 해당 적에게 받는 피해를 최대 [(공격력 * 2) * (1 + 유연성)]만큼 방지합니다. 적이 살아남으면 소모한 분노를 20%만큼 돌려받습니다.
(분노 20 - 40 소모, 즉시 시전, 사정 거리 근접,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강령군주 

[정복자의 깃발] : 강령군주의 깃발을 2분 동안 휘두릅니다. 이동 속도가 10% 증가하고 필사의 일격 (무기), 분노의 강타 (분노), 방패 밀쳐내기 (방어)가 영예를 부여합니다. 적을 처치하면 영예가 추가로 2번 중첩됩니다. 이 능력을 다시 사용하면 깃발을 지면에 꽂아 깃발의 일정 범위 내에 있는 아군과 자신의 최대 생명력을 50%만큼, 공격 속도를 20%만큼 증가시킵니다. 영예 하나당 지속 시간이 2초씩 증가하여 최대 30초만큼 증가합니다.
(즉시 시전, 재사용 대기시간 2분)


나이트 페이 

[고대의 후폭풍] : 무기로 땅을 내려찍어 (공격력의 78%)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최대 5명의 적은 1.5초 간 쓰러뜨리는 충격파를 내뿜습니다. 가격당한 적은 6초 동안 매 1초마다 (공격력의 6.2%)의 피해를 입으며, 6의 분노로 이전됩니다.
(사정 거리 12 미터, 즉시 시전, 재사용 대기시간 1.5분)
※ 이는 블리자드 블로그에 존재하지 않았던 능력이므로, 사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