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worldofwarcraft.com/ko-kr/news/23691036


직업


* 사냥꾼
- 사냥하는 무리(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 사용 시 치타의 활력(도관)이 적용된 치타의 상이 아군의 두 번째 이동 속도 증가 효과의 지속시간을 증가시키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성기사
- 앉아있을 때 천상의 공명(룬조각 능력)이 신성 충격을 시전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흑마법사

악마
- 지옥 방첨탑(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은 이제 모든 흑마법사 직업 주문에 영향을 줍니다. 문양 버전 소환 주문과 썩은마귀 소환(특성), 지옥 군주 부르기(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가 포함됩니다.

성약의 단


* 영혼결속

강령군주
- 역병 설계자 메릴레트의 반동 대응법이 지연된 피해를 통해 군중 제어 효과를 해제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나이트 페이
- 코레인의 전선 사수가 발동할 때까지 5초가 넘는 시간이 걸리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니야의 날쌘 순찰이 자동 공격 타이밍을 방해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던전 및 공격대


* 미지의 시장 타자베쉬

우편물실 대소동
- 플레이어는 이제 지면에 놓인 불안정한 상품에 접근해도 자동으로 집어 들지 않으며, 클릭하여 집어 들어야 합니다. 다만 이미 불안정한 상품을 운반 중이지 않은 다른 플레이어에게 불안정한 상품을 던져 전달하는 것은 여전히 가능합니다.

개발자의 한마디: 지난주에 타자베쉬가 개방된 이후로, 수많은 플레이어분이 불안정한 상품을 집어 드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이번 문제는 특히 파악하기 어려웠지만 그래도 원인을 찾아내는 데 성공한 것 같습니다. 상당한 변경 사항을 시범 적용하여 문제 해결을 시도해 보려고 합니다.

아이템 및 보상


* 지배의 조각

- 제드의 조각은 이제 전투 중에만 발동합니다.
- 제드의 조각은 이제 직업 능력으로만 발동합니다.
개발자의 한마디: 이제 투명 물약처럼 여러 아이템을 사용할 때 제드의 조각이 발동하여 불편을 초래하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 제드의 조각은 이제 생명력을 흡수할 대상을 좀 더 똑똑하게 식별합니다.

저주받은 자의 탑 토르가스트


* 령 능력

드루이드
- 저주받은 자의 탑 토르가스트에서 응축된 영혼의 방울 령 능력을 중복 획득했을 경우, 천신의 영혼(룬조각 능력)이 의도치 않게 영혼 소집(나이트 페이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0초로 감소시키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