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www.wowhead.com/news/323500


블리자드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 리치왕의 분노 - 펜데믹 시스템 보드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Z-Man Games 및 Blizzard Shop의 예약 주문을 개시했습니다. 이 게임의 가격은 $59.99이며 늦어도 2021년 11월 30일까지 배송될 예정입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리치 왕의 분노 - 팬데믹 시스템 보드 게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친숙한 메커니즘과 게임 플레이를 갖춘 전염병 시스템이 이제 World of Warcraft 세계를 수용하도록 조정되었습니다.
- 요새, 사원, 전장 및 아제로스 고유의 상징적인 장소가 포함된 초대형 게임 보드입니다.
- 호드의 대족장 스랄을 포함하여 정교하고 조각된 플라스틱 피규어가 있는 전설적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캐릭터들인 스톰윈드의 왕, 바리안 린, 그리고 포세이큰의 여왕 밴시인 실바나스 윈드러너가 포함됩니다.
- 퀘스트는 플레이어가 노스렌드 전역에서 괴물과 싸우고 사악한 유물을 파괴하는 모험을 하는 것을 볼 수 있는 펜데믹의 새로운 메커니즘입니다.
- 전투 중 더 많은 공격력을 위해 장비 형태로 플레이어에게 적에 대한 우위를 제공하는 영웅 카드, 플레이어가 차례에 더 많은 공간을 이동할 수 있도록 하는 특수 탈것, 체력 회복을 위한 치유 물약 등이 추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