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ko.wowhead.com/news/325367


액티비전 블리자드 COO 다니엘 알레그레가 투명성 보장과 여성 및 논바이너리 인력의 비율을 50%까지 늘리겠다는 회사의 약속에 대해 직원들에게 편지를 보냈습니다. COO는 지도진이 책임을 지도록 하기 위한 투명성을 언급하고 변화를 시행하겠다는 약속을 재차 강조했으며, 회사 역사상 처음으로 인력 구성원의 특정 성별 및 다양성을 간략하게 설명하는 전체 데이터를 게시했습니다.




액티비전 블리자드 COO 다니엘 알레그레 의 말

전체 데이터 세트를 보면 알 수 있듯, 저희는 데이터를 과장하거나 뛰어난 부분만 선별하는 것이 아닙니다. 비록 우리 회사의 다양성은 미국 내 다른 게임 회사들과 유사하지만, 이는 만족할 수 없는 수치이며 훨씬 더 잘 할 것임을 약속합니다. 다양성을 혁신 못지 않은 핵심 가치인 조직을 구축하려면 해야 분명 할 일이 많으며, 전체 회사 데이터 중 특히 눈에 띄는 결과 두 가지를 공유해 드리고자 합니다.

1. 전 세계적으로 여성들이 전체 직원의 24%를 차지합니다. 이는 이런 데이터를 공개하는 다른 회사와 동일한 수치이나, 사업부에 따라 동종 업계보다 더 낫거나, 뒤쳐지는 수치가 존재합니다. 여성 직원은 2021년 ABK 고용의 29%를, 이직의 26%를 차지했습니다.

2. 미국에서는 직원의 36%가 소수 민족 그룹 (UEG)의 구성원이었으며, 이는 동종 업계보다 뒤쳐지는 수치입니다 (약 40%).

알레그레는 이런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회사가 해야 할 일이 아직 많다는 점을 인정하고, 매 분기마다 진행 상황을 공유할 것을 약속하며 내년에 회사가 중점을 둘 다섯 가지의 분야를 언급했습니다.

1. 다양성, 평등성 및 포용성 (DE&I)을 대표하는 직원 추가 고용 및 재직
2. 연간 다양성 목표를 각각의 ABK 및 경영진 성과 목표와 연계
3. 포용 문화를 조성하는 학습 및 개발 커리큘럼 투자
4. UEG 및 여성의 승진을 위한 스탠드업 매니저 고용, 경영진 멘토링 및 후원 프로그램 창설
5. ABK 아카데미 출범을 포함해 계속해서 인재 및 채용 시스템 발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