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www.wowhead.com/ko/news/331198


오늘의 쐐기 팁은 별의 궁정에서 마지막 우두머리인 조언가 멜란드루스를 상대하기 전 이벤트와 그 대사를 단축하는 방법입니다!

조언가 멜란드루스 전의 대사에 소모되는 시간을 단축하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1. 감시초소 하나를 활성화하기 -- 던전의 첫 번째 우두머리인 경비대 대장 게르도를 상대할 때 적이 하나 더 등장하지만, 최종 우두머리의 대사 자체는 짧게 줄이는 것이 가능합니다. 단점은 우두머리가 신호의 봉화를 시전하면 경계하는 황혼감시대원 1마리가 등장한다는 점이지만, 이 팁을 위해선 단 한 마리만을 소환하면 되므로 초소를 한 개 이상 내버려둘 필요는 없습니다.

2. 탈릭세이 플레임리스를 처치하고 건물 내부로 들어서면, 일부러 잘못된 의심스러운 귀족과 대화할 수 있습니다. 위의 공략법을 사용하지 않았다면, 대화를 단축할 수 있는 두 번째 기회가 주어지는 셈입니다.


만약 경계하는 황혼감시대원을 소환할 경우, 우두머리의 저해를 차단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그렇지 않으면 힐러가 빠르게 해제를 해주지 않는 이상 비전 구속 또는 공명의 베기에 걸려 사망할 확률이 높습니다.

- 경계하는 황혼감시대원를 상대하는 또 다른 방법은 공격하는 대신 군중제어기를 사용하는 것으로, 우두머리에만 집중할 수 있게 해 줍니다. 또한, 우두머리가 사망하면 감시대원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