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야흐로 나무들이 알록달록한 색동옷으로 갈아입는 계절이 왔습니다. 다시 말해 순례자의 감사절을 맞아 풍성한 만찬을 즐길 시기가 왔다는 뜻이지요. 올해에는 어떤 복이 뒤따랐는지 돌아보고, 주변 사람 모두와 나눠 보세요.

시기: 11월 19~26일
장소: 모든 대도시와 대부분의 호드 및 얼라이언스 마을

올해 처음 나왔어요!

  • 푸짐한 잔칫상은 발드라켄과 용의 섬 주요 지역(깨어나는 해안, 온아라 평야, 하늘빛 평원, 탈드라서스)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온아라 평야에서는 야생 칠면조가 급증했다고 합니다. “칠면조를 부탁해” 업적을 아직 달성하지 못한 분들에게 도움이 될 거예요.

요리 실력을 연마하고, 대도시 바깥 공동 만찬상에서 풍미 가득한 별미를 음미하세요. “나누면 배가 돼요” 이런 말도 있잖아요? 잔칫상을 찾아오는 분들에게 음식을 나누어 주세요. “음식 대결”이 일어날 수도 있으니 준비는 해두시고요.

사냥을 즐기신다면 야생 칠면조를 잡아 “칠면조를 부탁해” 업적을 노려보세요. 야생 칠면조의 분노를 감당하기 어렵다면 친구들을 감질나는 칠면조 표적으로 변신시키는 방법도 있답니다.

쓸 만한 순례자 복장으로 갈아입고 테로카르 숲 아킨둔으로 떠나 갈퀴대왕 이키스를 만나보는 것도 잊지 마세요(62 레벨 이상 캐릭터부터 이용 가능). “테로카르 칠면조 잡는 날” 업적을 획득할 기회입니다.

와우헤드 축제 가이드에서 순례자의 감사절에 관한 정보를 모두 확인해 보세요.


■ WOW 클래식

클래식에서 풍성한 잔치, 음식 대결, 일일 퀘스트, 포동포동 칠면조를 즐기세요.

시기: 11월 21~27일
장소: 모든 대도시와 대부분의 호드 및 얼라이언스 마을


출처 : https://worldofwarcraft.blizzard.com/ko-kr/news/24029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