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사항 

1. 티어4셋이 완성되지 않은 인원의 비율이 매우 높음
2. 2시즌 아이템을 착용한 유저들의 비율이 매우 높음
3. 로그수가 적은 직업은 실력에 따른 딜량 편차가 매우 큰 경향이 있음
4. 신화 난이도 클리어 수가 낮아 신뢰도가 떨어질 수 있음
5. 신화 난이도의 경우 잠행/생존/사격/고통 특성의 경우 일부분 네임드 딜 (광딸) 에서만 사용된 점, 수집된 데이터 수가 적은 점 감안하여 신뢰도를 낮게 보시는게 맞다고 판단 됩니다.
6. 재미로만 봐주세요 
※ 백분율 설정에 오류가 있어 수정되었습니다 따끔한 일침 감사합니다 


신화 난이도

전체 딜 순위

전체 유저 분포

상위 5퍼센트 딜 순위

상위 5퍼센트 유저 분포


영웅 난이도

전체 딜 순위

전체 유저 분포

상위 5퍼센트 딜 순위

상위 5퍼센트 유저 분포




- 내 멋대로 분석 및 사족

1. 의외로 영웅 난이도는 신화보다 증강 기원사의 비율이 낮은편, 신화에서 무조건 기용해서 그런걸지도

2. 현시점 초강세 캐릭 
근딜 : 악사 도적(암살) 고술
원딜 : 야냥 악흑 비법 조드

3. 역시나 초반이라 많이 죽어서 그런지 징기가 딜 편차가 엄청나게 큰 편

4. 의외로 격냥이 신화 상위 5퍼센트에서는 야냥을 나름 이기는중
상위 공대의 파밍이 빠르므로 4셋을 맞추면 격냥이 더 쎈 상황일수도
하지만 신화 격냥 로그수 자체가 적어서 그냥 고수라서 딜이 높은 상황일 수도 있음

5. 도적은 3특 모두 날아오르는 중

6. 흑마는 악마특성을 제외하곤 거의 못 쓸 수준

7. 냉/비법에 비해 화법이 상당히 약하다

8. 부죽이 생각보다 못 날아오르는 중

9. 암사는 자기 자리 찾아간 기분

10. 전사는 무기/분노가 생각보다 밸런스가 좋은 상황

11. 풍운..은 그냥 비운이나 불운으로 이름을 바꾸는건 어떨까 싶은 상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