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플레이어가 리치 왕의 분노 클래식 내 얼음왕관 성채에서 PvP를 활성화하면 공격대 내 다른 플레이어에게 버프를 받을 수 없는 문제를 보고했으며, 블리자드가 일단은 임시방편 수정 사항을 적용할 예정이라 밝혔습니다.

이 문제는 본디 무작위 던전 찾기 기능이 추가된 이후로 계속해서 존재하던 버그였으나, 이제는 공격대에서까지 문제가 이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새로운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의도된 방식은 인스턴스 내에서 늘 던전 파티 관련 문제를 일으킨 PvP를 활성화할 수 없게 하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일단은 전쟁 서버의 모든 플레이어가 인스턴스 내에서 PvP 활성화가 되도록 하는 임시방편 수정 사항을 적용하고자 합니다. 이에 따라 전쟁 서버의 일원일 경우 공격대의 일부는 PvP가 활성화 되어 있고 일부는 그렇지 않은 문제를 해결하고, 원 얼음왕관 성채의 작동 방식을 복원하고자 합니다. 저희는 이에 대한 제대로 된 변경점을 추후 작업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는 전쟁 서버 내 모든 얼음왕관 성채 인스턴스에선 입장한 모든 플레이어의 PvP가 활성화되며, 현재 얼음왕관 성채 내부에 있다면 공격대 모두가 인스턴스를 나간 후, 공격대장이 초상화를 오른쪽 클릭하여 "모든 인스턴스 초기화" 기능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이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인스턴스를 비활성화하기 위해 모두가 최소 30분 간 얼음왕관 성채에서 나가게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후 다시 입장하면 변경점이 적용되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