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가 와우 클래식의 PvP 명에 시스템에서 계급 감소 기능이 완전히 삭제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는 클래식 시대 및 디스커버리 시즌에 동일하게 적용되며, 2023년 12월 7일부터 적용됩니다.

1.14.4 패치에서 PvP 명예 시스템을 업데이트했을 때, 저희는 이가 더 이상 옛 명예 시스템 스크립트에 의존하지 않는 것을 중점으로 삼아 계급 포인트와 점수 감소에 따른 계급 강등을 삭제하기로 했습니다. 이제 미래를 내다보며, 저희는 지금의 명예 시스템에서 감소가 갖는 기능과 이가 계속해서 더 많은 경쟁을 요구하는 상위 계급의 요구 명예와 어떻게 상호 작용하는지를 검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에 따라, 저희는 클래식 시대 및 디스커버리 시즌에서 명예 감소 기능을 비활성화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는 다음 주간 점검 (한국의 경우 12월 7일)부터 적용될 예정입니다.
1
2월 7일에 주간 명예 이월이 이루어지면, 더 이상 그 계급의 최소 요구 명예 점수를 달성하지 않아 강등되는 일이 발생하지 않게 됩니다. 다만 이는 불명예 처치와는 다르다는 점을 염두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제 계급이 강등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불명예 처치를 통하는 법 뿐입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 https://www.wowhead.com/classic/ko/news/336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