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시즌에서는 새로운 부대와 PvP 지도가 워크래프트 럼블에 추가됩니다. 흥미진진한 신규 콘텐츠를 기대해 주세요!

새로운 부대

새로운 부대가 아제로스의 창공에서 워크래프트 럼블로 내려왔습니다. 네, 바로 머리가 두 개 달린 비행 야수 미니, 키메라입니다. 키메라는 서로 다른 두 상대에게 독과 번개 공격을 가해 피해를 줍니다. 2 시즌 동안 길드 전쟁 상자 및 PvP 보상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키메라는 3 시즌까지 난.장.판.에서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 그래도 걱정하지 마세요. 이 하늘을 호령하는 부대는 길드 전쟁 상자와 PvP, 세 가지 상점 특가 상품(각각 시즌 시작, 중반, 종료 시점에)으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부대 이름: 키메라
계열: 야수
금화 비용: 5

부대 능력

기본 능력

  • 번개 구슬: 공중으로 번개 구슬을 내뿜습니다. 땅에 떨어질 때 연쇄 번개를 방출해 여러 적에게 연쇄적으로 피해를 줍니다.
  • 독액: 공중으로 독 구슬을 내뿜습니다. 땅에 떨어질 때 범위 내의 여러 적에게 광역 피해를 입히고 독성을 부여합니다.

특성

부식의 숨결 특성 아이콘
부식의 숨결
독액이 2배로 중독시킵니다.
냉기 충격 특성 아이콘
냉기 충격
번개 구슬이 적중 시 냉기를 적용합니다.
거대괴수 특성 아이콘
거대괴수
배치될 때 10%의 추가 생명력을 얻습니다.

새 PvP 지도

자원이 풍부하고 산에 둘러싸인 아라시 분지의 계곡에서 동료 플레이어들과 실력을 겨뤄 보세요! PvE 전투에서 승리하고 인장을 8개 획득하면 PvP가 해제됩니다. 

시즌 동안 탑과 병력 조정이 로테이션되는 신규 PvP 지도를 플레이하세요. 얼음처럼 차가운 제이나 프라우드무어와 더불어, 음험한 마이에브 섀도송의 신규 시즌 감정 표현 2종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아제로스에도 겨울이 왔습니다!

특별한 게임 내 선물과 함께 이번 겨울을 맞이하세요!

12월 27일부터 1월 2일까지 인장을 25개 이상 소유한 플레이어라면 누구든 (세상 모든 럼블 플레이어의 즐거움을 위해!) 행.복.전.도. 선물을 받아 미니와 코인, 경험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아울러, 이 기간에만 만나볼 수 있는 신규 겨울 특가 상품도 준비했습니다.

아제로스 전역에서 난투를 즐기며 연말을 유쾌한 아수라장으로 만들어 보세요. 새해에도 다시 뵙길 기대하겠습니다!


새로운 시즌과 함께, 여러분의 미니에 어울리는 새로운 조합과 시너지를 연구해 치열한 액션으로 가득한 워크래프트 럼블만의 묘미를 즐길 준비를 해보세요. 공식 사이트와 유튜브를 통해 워크래프트 럼블의 최신 소식을 그때그때 받아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