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가 아미드랏실 내 머리 마법부여인 백열의 정수가 다음 주에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개방될 것이라 예상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시즌 초 메아리치는 찰나에 버그가 있었던 상황 이후, 일부 플레이어들은 이번 주에 찰나의 수가 38 ~ 39개밖에 되지 않는다는 점에 대해 우려를 표한 바 있습니다.

오늘 다시 확인한 결과, 이가 곧 모두에게 정상적으로 지급되리라 생각합니다.

아시다시피 12월 28일 경 저희는 문제를 해결하여 획득하지 못했던 메아리치는 찰나를 플레이어들에게 우편으로 제공한 바 있으며, 그 외에도 추가 업데이트를 적용했었습니다*.

이후 일부 플레이어들의 메아리치는 찰나 수가 예상 수치를 밑돈다는 보고를 받았습니다. 화폐는 매 주마다 획득 상한선이 존재하므로, 1주차에는 최대 10개, 2주차에는 최대 20개 등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를 최대한 획득하고 있던 플레이어들은 5주차가 되면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을 것입니다.

*추가 업데이트는 5주차 메아리치는 찰나의 상한선을 60으로 증가시키는 것입니다. 매 주마다 공격대를 진행한 플레이어라면 5주차 때 마법부여를 획득할 수 있을 것입니다.


출처 : https://www.wowhead.com/ko/news/3366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