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2024년 로드맵을 통해 용군단 4 시즌이 2024년 봄에 출시될 예정이라 밝혔습니다!

블리자드의 설명에 따르면, 용군단 4 시즌 역시 어둠땅의 4 시즌과 동일하게 3개의 용군단 공격대를 다시 돌아보게 될 예정으로 보입니다.

현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경우, 내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내부 전쟁 출시 전까지 용군단 콘텐츠 업데이트를 3개 더 출시할 예정입니다. 3개의 업데이트를 통해 이번 확장팩의 이야기를 마무리하고 다음 확장팩의 토대를 다질 것입니다. 용군단 4 시즌에서는 용군단 던전과 공격대를 다시 방문하게 되며, 업데이트된 보상과 몇 가지 새로운 요소를 가미한 야외 콘텐츠가 도입됩니다. 그리고 봄/여름에는 내부 전쟁 알파 및 베타 테스트를 진행해 플레이어 여러분의 피드백을 받으려고 합니다. 자세한 정보와 날짜 등은 작년처럼 콘텐츠 업데이트 출시가 가까워지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뭐, 대부분은 말이죠(깜짝 선물도 몇 개 준비하고 있답니다!).  내년 1월에는 재생의 씨앗 콘텐츠 업데이트 출시를 앞두고 있고, 현재 공개 테스트 서버(PTR)에서 업데이트에 대한 피드백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출처 : https://www.wowhead.com/ko/news/336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