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들이 더 높은 단수의 쐐기 던전을 공략하고 있는 가운데, 파티가 피할 수 없는 피해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생명력과 피해 완화기가 있는지 궁금하셨나요? Ortemist 님이 제작한 Not Even Close 애드온을 이용해 피해량을 계산하고 그에 걸맞는 준비를 해 보세요!

※ Not Even Close : https://not-even-close.com/

과거의 다른 시즌별 애드온과 비슷하게, Not Even Close는 플레이어 능력치, 버프와 외부 능력을 기반으로 아주 강력하고 위험한 쐐기 능력의 피해량을 계산해, 던전을 완료할 수 있는지, 그리고 키보드를 내려치기 전에 어떤 방어기를 사용해야 살아남을 수 있는지를 정리해 보여줍니다.




단순히 쐐기 단수와 그 주의 접두사를 선택하고, 던전을 선택하여 이미 정해진 능력을 확인하거나 직접 원하는 인스턴스를 제작하면 됩니다. 이후에는 직접 캐릭터의 능력치를 추가하거나, 게임 내 애드온을 사용하여 정보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도구 오른쪽에선 캐릭터가 살아남기 충분한 체력을 가졌는지, 사망 후에도 얼마만큼의 피해량이 더 들어오는지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다양한 버프를 토글하여 그 효과와 영향력 역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 : https://www.wowhead.com/ko/news/337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