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www.wowhead.com/ko/news/337782
----
내부 전쟁 확장팩을 맞아 주요 캐릭터들의 이야기를 다루는 다양한 단편으로 이루어진 신규 도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내면의 목소리 (The Voices Within)가 2024년 11월 5일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하며, 예약 구매가 지금 시작되었습니다!

아마존 예약 구매 링크: https://www.amazon.com/World-Warcraft-Voices-Within-Collection/dp/1956916547

도서의 설명에 따르면 이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다음 확장팩인 내부 전쟁을 위한 것이며, 만나볼 수 있는 총 네 가지의 단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세계혼 서사시의 첫 번째 확장팩인 내부 전쟁의 경험을 베스트셀러와 다양한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작가들의 작품으로 구성된 몰입형 단편 소설집, 내부의 목소리를 통해 향상시켜 보세요.

아제로스의 지표면 깊숙한 곳 아래, 수수께끼의 목소리가 영웅들을 부릅니다. 하지만 이 용감한 영혼들이 그 부름에 응하기 전에, 내면의 목소리에 먼저 귀를 기울여야 합니다....
안두인의 방황은 마침내 그렇게 바라던 고독으로 안두인을 이끌었지만, 크리스티 골든의 가슴 찢어지는 이야기는 그의 평화에 종말을 고합니다.
앤드류 로빈슨 (Andrew Robinson)의 이야기에서 가즈로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블린 도시를 찾아가, 시민들에게 더 가치 있는 야망을 갖도록 영감을 주고자 합니다.
조너선 마베리 (Jonathan Maberry)의 진심 어린 이야기에서 스랄은 성년이 된 아들을 보며, 사랑하고 놓아주는 것이 진정 무엇인지를 깨닫게 됩니다.
딜라일라 도슨 (Delilah Dawson)은 고향으로 돌아가는 긴장되고 씁쓸한 여정에서, 아들과 다시 관계를 쌓고자 간절히 노력하는 알레리아 윈드러너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이 단편들, 그리고 Catherynne M. Valente와 Courtney Alameda가 집필한 또 다른 이야기들은 큰 기대를 받고 있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내부 전쟁 확장팩에 앞서 가슴 뭉클하고 자아성찰적인 순간들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이 엄청난 영웅들이 미래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동안 더욱 큰 위협이 다가오고 있으며, 이들은 다시 무기를 집어들고 아제로스의 운명을 위해 싸우게 될 것입니다. 다양한 배경, 진영과 선택으로 갈라지고 넓어진 감정의 골에도 불구하고, 이 이야기들은 고향만큼 가장 어두운 시기에도 우리를 하나되어 묶어주는 것은 또 없음을 증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