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www.potion.co.kr/wow_info/?idx=18528964&bmode=view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인기 게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용군단의 공식 프리퀄 소설 '용군단 전쟁'이 3월 18일부터 온라인 서점에서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용군단 전쟁'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용군단의 배경이 되는 용의 섬과 아제로스에서 있었던 수천 년 전, 용들의 전쟁에 관한 이야기다. 용군단과 다섯 위상, 원시술사와 현신 사이의 대립에 관한 이야기를 비롯해, 드랙티르의 탄생, 넬타리온의 속삭임 등 본 확장팩에서 밝혀지지 않은 비밀이 담겨 있다.

'용군단 전쟁'은 기존 소설인 '위상들의 새벽'에서 수호자 티르가 전해준 질서의 힘을 얻은 다섯 위상이 원시 용들과 힘을 합쳐 폭군 갈라크론드의 토벌을 성공한 이후의 이야기로부터 시작된다.

위상들은 질서의 힘을 통해 세계를 수호하기로 맹세하며, 용군단의 세력을 확장한다. 하지만 자유를 추구하는 원시용들은 이를 받아들이지 못하고, 원시의 삶을 지키기 위해 용군단과 대립하게 된다. 그리고 이들 중 가장 강력한 원시의 현신들은 원시용들과 필멸자들을 모아 원시술사를 결성하고, 용군단과의 전쟁을 준비한다.

이러한 용군단의 탄생 이야기와 용의 섬에 숨겨진 비밀이 담겨있는 '용군단 전쟁'은 3월 18일부터 교보문고, 알라딘, 예스24 등 온라인 서점에서 정가보다 10% 할인된 가격인 16,92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정식 출간일인 3월 28일 전국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교보문고: https://product.kyobobook.co.kr/detail/S000212737151
알라딘: https://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336436668
예스24: https://www.yes24.com/Product/Goods/125542591

제목: 용군단 전쟁
저자: 코트니 알라메다
옮긴이: 양유신
출판사: (주)제우미디어
예약 판매: 2024년 3월 18일
출간일: 2024년 3월 28일
크기: 150*225mm, 512쪽
정가: 18,800원

코트니 알라메다 - 소설가이자 코믹 북 작가, 평생 동안 게임을 즐겨온 게이머이다. 십오 년 가까이 전문 작가로 글을 쓰다 보니, 코트니가 기고하지 않은 매체와 장르, 형태는 거의 없지만, 코트니가 가장 좋아하는 형식은 여전히 소설이다. 2015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시작했고, 이후 언제나 아제로스에 머물러 왔다. 샌프란시스코 베이 에어리어에서 태어나고 자란 코트니는 현재 미국 북서쪽에서 남편과 웰시 코기 한 마리, 고양이 두 마리, 서재 세 개, 자택 주위 시골의 어둠 속에 도사린 괴물들과 함께 거주하고 있다.

양유신 - 연세대학교에서 영어영문학을 전공하고 게임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게임 시간이 줄어든 것이 애통한 35년차 게이머이자 20년 차 번역가. 14년 차 아빠. 옮긴 책으로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깨어나는 어둠',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실바나스' 등이 있다.

제우미디어 (www.jeumedia.com) - 게임, PC 활용 서적을 출간, 이를 바탕으로 판타지 소설과 게임 소설, 취미용 DIY 서적과 네모네모 로직 등 다양한 서적을 출간 중이다.
————

요약: 지금의 현신들과 위상들의 옛날 이야기를 다룬 '비늘살이 전쟁'이 '용군단 전쟁'이라는 제목으로 번역되어 예약판매를 시작함.

+ 이게 번역된 걸 보면 '내부의 목소리'도 언젠가는 나올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