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경채무침입니다.
먼저 택틱 짤 때 도움주신 모든 공대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신화 변경점
타오르는 타액(같이 흡수하는 바닥) 3개가 
폭발성 용암 1 + 타액2로 변경됨
폭발성 용암은 656만의 피해를 나눠입히는 강력하고 큰 바닥.
타액 밟을때 생기는 도트 디버프가 사라지지 않음. 40중첩시 즉사.

용암 방출(밟는 바닥)의 디버프가 1분->1.5분 받는 피해가 100%->300% 증가로 변경. 따라서 한번 밟으면 다음 두번 동안 밟을 수 없음(30초마다 옴) 3개조로 용암 방출 조 운영

넉백이 자주 옴 (1분 10초쯤)

공략의 핵심
딜 썌게 하기
타액(흡수 바닥) 3번 하는거 이해
용암 방출 3개조 택틱 이해
12345 넉백 대처

주요 리트 및 사망 원인
용암 방출 바닥 못들어가서 터짐
힐 밀림
딜 밀림
타액 흡수 빨리 안해서 넴드 기력참
관문 못탐, 넉백 대처 못함

본격적인 공략입니다. 

전반적으로 넴드 진행 흐름
3번의 타액과 3번의 용암 분출과 1번의 넉백 처리 그리고 이동 시작
타액은 첫 3번은 조를 나눠서 모두 흡수하고 이후부터는 폭발성 용암만 다같이 맞고 나머지 2개의 타액은 맵 외곽에 버리면서 조금씩 넴드를 이동
그렇게 쭉쭉 가다가 마지막 넉백전에 오는 폭발성 용암 대상자는 주축을 주고 멀리서 죽이고(주축 없다면 걍 자살시킴) 광폭오기 전에 딜 마무리

택틱 자체는 쉽습니다. 딜힐이 빡빡할 뿐

첫 3타액 흡수 택틱
첫 3번의 타액은 3개의 바닥을 모두 흡수하는 택틱을 사용했습니다.
우측 123조는 각각 탱2+신기, 탱2+흑마1, 탱2+흑마2 (단단한 사람들)
좌측 123조는 5명/5명/5명(아무나 힐딜 나눠서 적절히 배분)
나머지는 전부 해골 폭발성용암 흡수

DBM기준 별동글이 타액2, 해골이 폭발성 용암이 찍힙니다.

폭발성 용암은 다소 작으며 부글부글 끓는 이펙트를 가지고 있고 656만의 쉐어 댐이고 사람이 많이 들어가지 않으면 흡수해야 하는 바닥이 커져서 넴드 기력이 차게 되므로 메인탱과 타액 대상자 2명을 제외하고 전원 들어가야 합니다. 그리고 해당 디버프 대상자는 디버프 원이 넴드 히트박스에 겹치지 않도록 합니다.

좌측,우측조는 미리 가서 흡수 대기를 하는게 아니라 먼저 대상자 2명과 맨탱을 제외한 17명이 전원 해골징에서 폭발서 용암을 일단 다같이 맞고, 그 후에 폭발성 용암을 맞자 마자 바로 좌측조는 별로, 우측조는 동글로가서 바닥을 같이 흡수해줍니다.

여기서 완전히 바닥이 지워진 것을 꼭 확인합시다. 가끔 찌꺼기가 남아서 전멸합니다.


첫 3흡수 이후 
첫 흡수 이후 넴드를 살짝 이격시켜 줍니다.
이후 오는 첫번째 타액은 폭발성 용암 대상자는 넴드 우측, 나머지 타액 두명은 각각 넴드 뒤쪽 멀리 나가서 사슬 앞과 왼쪽 꼭지점에 깝니다.
이후 계속 용암 분출, 넉백,브레스 피하기 하고 타액 올때마다 둘은 뒤쪽 모서리에 끝자락에 깔고 폭발성은 다같이 흡수하고를 반복하다보면 5번째 넉백이후에 마지막 전장에서 광폭화를 보던가 안보던가 하면서 킬을 합니다.

여기서 급사 원인 1위는 타액 대상자가 광힐을 못받고 죽어버리는 건데 힐러들이 저기서 본진힐도 빠듯해서 대상자 힐을 넉넉하게 줄 여유가 없습니다. 따라서 타액이 걸렸으면 반드시 생존기를 올리도록 합시다. 따라서 첫 3번의 타액 흡수때는 왠만하면 개인 생존기와 생석 치물을 빼면 안됩니다.





용암 분출 3개조 운영
용암 분출은 총 4개가 나옵니다.
예비로 한명 추가해서 5명을 1조로 구성해서 총 3개조로 로테이션을 돌립니다.
대충 왼쪽아래,오른쪽위 구역을 정해서 2/3명 나눠서 각각 맡은 구역 위주로 밟도록 배정했습니다.
서브탱과 남는 2명은 예비조로 투입합니다. 서브탱도 연속 2~3번씩 밟으면 급사가 날 수 있기 때문에 조심해야 합니다. 예비조도 한번 밟으면 다음 두번은 밟으면 안되기 때문에 디버프를 잘 추적합시다.

용암 분출조가 각자 자기 조일때 밟는것도 중요하지만 자기가 밟는 타이밍 아니면 최대한 빨리 바닥에서 빠져나와주는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늦게 나오면 누가 밟고있는 줄 알고 안들어가줘서 터집니다. 전멸 요소 1위.

넉백 대처
넉백은 총 5번 옵니다 135는 관문 24는 자력으로 저항합니다.
1넴 매우 희귀 장신구가 있으면 3분에 한번 넉백되자마자 땅으로 수직 낙하가 가능합니다.
대처 못하는 클래스는 구출이나 도약을 활용합니다. 





시점 영상
1. 공대장 신사 시점


2. 냥꾼 시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