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10일 we공대 피락 컷!

안녕하세요 죽기박수민입니다. 
아베루스 원래 하던 공대가 터지고 아쉬워하던 찰라 10.1.5 패치때부터 친구들끼리 공대 만들어서 추억 쌓자는게 여기까지 왔습니다. 아무래도 후발공대다 보니 구인이 힘들었고 터진 공대의 공대원들에게 연락을 해도 오는사람은 전무했기에 너무 힘들었던 기억이 있네요. 가릴처지가 아니다 라고 생각하고 구인을 하다보니 신청해주신분들이 너무 고맙고 끝까지 책임지자라는 마음으로 한분 한분 케어해가며 아베루스를 진행했고 공대원들 대다수가 첫 최정예 목표를 이뤘던게 너무 뿌듯해서 그게 2시즌으로도 이어졌네요.

1시즌 6탐이 저에겐 너무 아쉬운 탐수였고 뭔가 예열하다가 끝나는 기분이라 2시즌은 1시간을 늘려 7탐으로 진행했고 시즌초부터 시작하는건 처음이라 준비를 정말 많이 했습니다. 그러다보니 공대원분들에게 바라는게 많아졌고 피지컬적인 부분에서 피드백을 하면(정중하게) 보통 기분이 안좋을 수 도 있을텐데 피드백을 잘 받아들여 주셔서 한주한주 잘해지는 모습들이 정말 최고였습니다. 

공대장을 잡아보고 아쉬웠던점
1. 공휴일에 휴공보다는 외부인원을 최대한 구해서 진도를 빼보기.
2. 힐러에 대해서 잘몰랐던 것 때문에 힐러들과 소통이 잘 안됐던점(2시즌을 하면서 힐에 대해서 배웠던거 같아요)
3. 킬각이다 싶으면 흥분했던 내모습.
4. 틴드랄을 잡고 바로 묶었더라면..

진짜 저희 공대원분들 (도중에 나갔던분들포함) 너무너무너무 최고입니다. 다음시즌 혹은 다음확장팩까지 같이 할지는 미지수지만 타공대에 저희 공대원분들이 지원하면 좋은마음으로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제가 20명 모두 아껴하는 분들이라 콩깍지일지도 모르겠지만서도요. 진짜 우리공대원들 너무 너무 아껴합니다. 

탱 : 데프코니, 죽기박수민
근딜 : 광라니(오빠따), 적병희, 반새벽, 신양갱, 숏갸루, 정탈
원딜 : 비삼광, 넌손이없니, 스벅커피, 퍼얼럭, 꼴승, 이글클로, Silafe, Tyh
힐러 : 의대생몽심, 이비나, 닉네임, Shooval

정말 끝까지 하고싶었으나 사정상으로 못하셨던분들
코니, 장동간, 얼라탈출은능지순, 설탕뭉치, 덧남 

아직 배움이 필요한 저이지만 믿고 끝까지 따라와 주셔서 정말 모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