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실장
2023-05-01 00:50
조회: 2,600
추천: 22
용군단 1시즌 솔큐 7000판 후기* 7000판은 라운드 기준이고 1캐릭 7000판은 아니고 이 캐릭 저 캐릭 건드려 봤음 이번 시즌 솔큐 컨텐츠가 생겨서 정말 재미있게 함. 파트너 구하다 접는 기존 33의 문제점을 제거한 갓컨텐츠라고 생각함. 딜러 대기 시간이라는 문제가 있긴 하지만 유튜브를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음 다음은 각 클래스 후기 / 점수는 최고 점수 악흑 3000 디테일 미터기로는 딜 꼴지인데 전광판 실제 미터기로는이 나쁘지 않을 때가 많음 왜냐면 상대방의 뻥딜이 잔바리 악마들한테 묻기 때문에… 그래서 딜 약하다고 억까 당할 때도 있음 뭐 그래도 전광판 딜량은 높은 편은 아닌데, 악흑 매커니즘 상 뻥딜이 거의 없고 단일딜이고 치감도 있어서 딜량 대비 압박은 더 강함 메즈 맞아도 펠가드랑 이미 소환한 악마들이 계속 패고 있는 것도 장점 그런데 플레이하는 입장에서는 폭군 때 말고는 타격감은 없음 폭군 뜨면 다 도망가기 일 쑤고 그래도 그냥 메즈하면서 살고 버티다 보면 상대방 1명 죽는 경우가 많음 2시즌에 똥개가 즉시시전이 아니란 말이 있던데 그럼 접어야 할 듯 강한 상대: 딱히 뭐 상대로 강한 지 모르겠음 / 조합 애매할 땐 강한 듯 약한 상대: 전사 / 우리 편에 있는 고흑/야드(킬이 잘 안남) / 조합에 따라 다르지만 풍운,도적도 좀 어려운 듯 파흑 2750 시즌초 파흑 잘 모를 때 그냥 즉시시전기랑 공포만 돌려서 정예 찍음 ㅋㅋ 예전과 다르게 즉시시전기들이 강해서 우리편 센쿨일 때 즉시시전만 박아줘도 압박이 컸음 그리고 장판 대혼돈 때문에 광역딜도 강해서 막 녹아나갔고 그게 파흑의 재미요소였는데 내부쿨 18초 생겨버려서 노잼되서 안 하는 중.. 그래도 악흑 너프되면 2시즌에 해야겠지… 딱히 쿨기가 없고 메즈+카볼 2방 들어가면 죽이는 게 뽕맛이 쩜. 하지만 카볼은 다들 눈에 불 켜고 짜르지… 강한 상대: 캐스터들, 징박, 악사 등등 약한 상대: 전사 야냥 주학 수사 2400 10.0.5때 제일 좋을 때 1000판 넘게 판수 박치기로 올림 ㅋㅋ Schism 정분 죽음으로 킬 따는 재미가 있었음 딜을 적당히 잘 하는 게 실력의 기준인 듯 / 딜만 하면 우리편 죽어나가고 힐만 하면 압박이 안 되서 밀림 얼마 전 마나 패치 해준 이후 지난 10년 동안 지속된 마나 고갈 문제가 사라지고 오히려 마나 싸움에서 이길 수 있는 힐러가 되어버렸음… 강한 상대/약한 상대: 잘 모르겠음 다 어렵기도 하고 다 할만하기도 함 주학 2480 후려차기 중첩 쌓고 후려차기 하는 거 몰라서 몇 백판 했는데 1700에서 못 올라가다가 후려차기 중첩 보고 하기 시작하니 이틀만에 1700에서 2400 찍음 물논 그 이후로 다시 떨구긴 했지만… 재밌긴 한데 팀원들이 타겟 제대로 잡고 주학이 드리블 많이 안당하고 계속 팰수 있는 거 패 주면 좋은데 도망 잘 가는 냥꾼, 법사 같은 거 타겟콜 나오면 돌아버릴 거 같음… 주학을 상대하려면 메즈를 제대로 하거나 스턴에 한번에 죽여야 하는데 둘 다 안되는 조합 걸리면 답이 안나옴 가끔 스마트힐 안들어가서 딸피에 힐 못받고 죽이면 개 빡침 요즘에는 파훼법 나와서 많이 줄어든 듯… 강한 상대: 흑마, 암사 같은 캐스터, 복술(멧돼지 할 수 있는 2밀리 있으면) 약한 상대: 징박(스턴이 길어서 스턴에 세게 얻어맞으면 잘 죽는 듯) 야냥 2400 최고 쉬운 난이도의 클래스 강력한 꾸준딜, 막을 수 없는 원거리 물리딜, 그 와중에 스턴 덫 10초 메즈 들어가면 생존기 쭉쭉 뽑힘 지금 있는 캐릭 중 난이도 젤 쉬운 듯, 딜 사이클 버튼이 2개 밖에 안됨 ㅋㅋ 날사 살상 날사 살상 날사 살상 하다보면 다 죽음 마격이나 이런 것도 가끔 눌러줘야 하긴 하지만 그리 중요하지 않음 모든 딜이 즉시시전이기 때문에 캐스터 상대로 강한 편이고 상성이 별로 없는 듯 투밀리에 세게 물리면 좀 아픈데, 그럴 땐 메즈고 뭐고 다 집어치우고 카이팅 하면서 즉시시전 딜 쏘면 됨 야격은 무슨 30초마다 오고 야냥판 거강 들어가면 크리 뜨면 살상 한번에 12만씩 뜸 ㅋㅋ 약점은 생존기가 부족해서 몸빵이 좀 약하고 갑자기 펑하고 죽는 경우가 있음 강한 상대: 흑마한테 특히 강함 약한 상대: 징박한테 약함 갑자기 죽는 경우가 있어서… 덫해제되는 암사 낀 2캐 복술 2400 10.0.7 이후 좋아져서 시작함. 힐량 5.5% 너프된 이후로는 안 하는 중 10.0.0 인가에 조금 했을 때는 1400에서 머물렀는데 10.0.7에 사람 되고 하니까 점수 수직 상승 투밀리주학한테 똥꼬 따이는 경우가 많았는데 요즘은 캐스터가 많아져서 주학한테 딱히 약하지 않은 듯 오히려 천폭 헥스로 카운터 치기도... 강한 상대: 대부분 강함 약한 상대: 투밀리+주학 그 외 회드도 시즌 초에 정예 갈 뻔 했으나 2380에서 주르르 / 정술 전사 용힐은 도전했으나 실력이 안 늘어서 ㅈㅈ 1. 솔큐 “딜러” 2400의 난이도는 어둠땅 3:3 2000정도 일 듯 2. 딜러랑 힐러는 MMR이 따로 감. 딜러는 넷이서 힐러는 둘이서 가뻥되기 때문에 가뻥이 적게 됐음. 그래서 힐러는 평점이 낮더라도 200점은 더 쳐줘야 비슷한 실력이라고 볼 수 있음 솔즌검 cut off 에도 대충 드러남 / 딜러들은 힐러들 점수가 약간 낮아도 나보다 하수라고 생각하지 말자 3. 솔큐에서 실력을 나타내는 지표는 점수(CR)이지만, 6라운드 1판에서 승패를 결정짓는 가장 큰 요소는 조합이라고 생각함. 실력이 엇비슷한 같은 점수대의 딜러라 하더라도 조합에 따라 6승을 할 수도, 6패를 할 수도 있는데 이 때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게 조합. 즉, 같은 점수대에 만났다는 건 같은 실력이라는 건데, 조합에 따라 승리하고 패배하는 게 일상인데 몇 판 지면 조롱하고 하는 게 한심해서 하는 얘기 4. 같은 점수 대에서 제일 못하는 건 보면 징박인 듯. 성능빨로 점수는 올렸는데 플레이가 한심할 때가 많음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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