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가워요 도게칭구칭구들

제목부터 오그라드네요 ㅋㅋ

어디부터 정보를 공유를 해나갈까 하다가

공지에 탄력템 맞추는 방법과 딜사이클 등 쉽게 알수 있는것들을 제외하고

그래서 제 글을 읽는 분들은 

"pvp에 대해 최소한의 하고자 하는 의욕과 기본 탄력템들이 구비된 상태의 분" 들이셨으면해요.

투기장에서 가져야할 기본적인 마인드와 조금더 좋은 성적을 거두기위해..

큰 틀에서 봤을때의 투기장에 대해서 말을 해볼게요



오늘 공유할 정보는 


"첫딜은 강하고 빠르게" 에요.


가장 기본이 되고 어느 평점대를 오가던간에 잊지 말고 해야할 마음가짐이자 자세에요


다들 투기장 들어가시면

절하랴 은신안걸리랴, 또 은신 찾으랴, 힐러 절을 할지, 딜러 절을 할지, 누구를 깔지

고민이 많으실건데.


투기장도 어떻게보면 현실과 똑같아요


네, 선빵필승이죠



첫딜을 강하게 하는 요령은 생각을 길게 해서는 안되요

3:3을 가정했을때 상대편 3명이 뜬다.

상대는 죽징힐. 도적이 봤을때 우리 힐러를 녹이는데 아무것도 해줄수 없는, 정말 더러움을 느낄수 있는 조합이죠


일단 다들 알고 계실 힐러매즈 딜러까는 기본택틱을 생각하시면 안되요

상대는 말을타고 우리 힐러에게 개돌을 하는데 상대편 힐러를 절을 친다고 갔다가 돌아오면

우리힐러는 조상님과 가까워지고있죠


이럴땐 그냥 죽,징 중에 달려오는 가까운거 절하고 절 안된놈 비습 박아서 기선을 제압해야되요

그리고 풀딜.


상대가 도법사나 2은신내지 기둥빨고 비비는 상대일 경우엔 해당이 안되지만

멧돼지처럼 달려오는 조합일 경우 무슨일이 있어도 딜러1 절, 남은딜러 비습, 해주시면 흐름이 70%이상 우리에게 오죠



첫딜을 강하게 함으로써 얻을수 있는건 상대방의 급장과 생존기에요

어떤조합을 걸리더라도 90%이상은 힐러매즈상황에 모든 쿨기를 다뽑아서 상대가 안죽는 경우는 없어요

다만 한번의 생존기로 버티는거죠.

그런데 첫딜을 강하게 처맞으면 상대입장에선 나올게 다나오죠

급장, 방벽, 무적, 얼방, 고억등.


그리고 나서 다음 어춤쿨이 돌아오면 상대 생존기와 급장은 아직 안돌아와 있는게 대부분이죠

그럼 그때 편히 보내주는거에요


상대팀에 네임드가 있으면 더 힘이나는 분들이 있나요?

위축되고 방어적인 플레이를 하게되는게 대부분인데


이거역시 마찬가지에요

첫딜을 쎄게함으로서 상대방에게 위압감을 주고 플레이를 소심하게 만들죠


방벽이 빠진 전사가 너이새기들 감히 나를까? 

무희키고 개딜하면 그 전사가 죽어요.



또한가지로 상대 힐러플레이역시 매우 위축되죠


빠르게 피복구를 해줘야하고 첫매즈에 칼같은 급장을 뽑을수 있죠

그리고 요즘 거의 모든 힐클래스가 가진 자신의 매즈를 사용을 못하게되요 (주술, 영절, 심망, 회오리등)


도,법 둘이 점사대상 70%남은거 풀딜을 하는데 급장없는 드루가 시전 회오리를 올리는건 

존나 잘하거나 병신 둘중에 하나에요.



5:5 의 확률로 시작했을때

먼저 물경우 6:4 으로 유리해지고,

첫딜이 강할경우 7:3 으로 유리해져요


우리들, 도적이 껴있다는건 우리가 먼저 선공을 할수 있다는 어마어마한 장점을 가지고 시작을 한다는거죠.


첫딜은 무조건 강하고 빠르게

너이새기 생존기 안키면 여기서 죽여버릴수도 있어. 

라는 마인드로 하시면 좋아요.




바쁜분들을 위한 간단정리.

*첫딜을 강하고 빠르게 함으로써 얻는 이점.

1. 적은 쿨기로 상대방의 급장과 생존기를 뽑고 시작할 수 있다.

2. 상대의 기선을 제압함으로서 상대 딜,힐러로 하여금 위축된 플레이를 만든다.

3. 게임의 주도권을 잡을수 있다.

*주의해야 할 점.

최소한의 쿨로 최대한의 상대쿨을 뽑아야한다.
ㄴ 약간 중요하면서 좀 디테일하게 들어가게 되는데
    쿨기에 대한 기본 개념과 우위에 관해 이해도가 확실해야합니다.
    예) 연막은 징기의 무적,전사의 방벽과 동급으로 생각한다. (그럴경우 무적,방벽과 연막은 바꿔먹는다. 나는 두번이니까)
    안좋은 예) 그밟+스턴을 씀으로써 법사의 점멸을 뽑겠다. (지옥)     

딜을 쎄게 몰라는 것이지 어춤 실명 연막 소멸 맘가 매복 소멸 다뽑으면 좆망테크.

딜이 어중간해서 쿨기를 못뽑을 경우 상대방의 사기를 증진시켜 역관광 당할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