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run function mArena() f=CreateFrame("frame") f:SetSize(35,35);f:SetPoint("TOP",0,0);f.t=f:CreateTexture(nil,"BORDER");f.t:SetAllPoints();f.t:SetTexture(GetSpellTexture(42292)) return f; end;

2.
/run function dArena() for i=1,5 do Arena[i]:Hide(); ArenaC[i]:SetCooldown(GetTime(),0);end;end;

3.
/run function cArena(unit) for i=1,5 do if (unit=="arena"..i) then local frame=_G["ArenaEnemyFrame"..i.."HealthBar"];local a={frame:GetPoint()} Arena[i]:SetPoint(a[1],a[2],a[3],-40,a[5]+10); Arena[i]:Show(); end;end;end;

4.
/run function cSpell(unit,spellID) for i=1,5 do if(unit=="arena"..i)then if(spellID==42292 or spellID==59752)then ArenaC[i]:SetCooldown(GetTime(),120); end;if(spellID==7744)then ArenaC[i]:SetCooldown(GetTime(),45); end;end;end;end;

5.
/run e1="ARENA_OPPONENT_UPDATE";e2="UNIT_SPELLCAST_SUCCEEDED";Arena={};ArenaC={}; for i=1,5 do Arena[i]=mArena() ArenaC[i]=CreateFrame("Cooldown");ArenaC[i]:SetAllPoints(Arena[i]);Arena[i]:Hide(); end;

6.
/run function check(self,e,unit,a1,a2,a3,a4) if(e==e1 and a1=="seen")then cArena(unit);end;if(e==e1 and a1=="cleared")then dArena();end;if(e==e2)then cSpell(unit,a4);end;end;

7.
/run f=CreateFrame("frame")
/script f:SetScript("OnEvent", check) f:RegisterEvent("UNIT_SPELLCAST_SUCCEEDED"); f:RegisterEvent("ARENA_OPPONENT_UPDATE")

그대로 순서대로 1~7번매크로를 만들고 다다닥 1번부터 7번까지 한번씩 눌러주면 접종때까지 됩니다.

급장이랑 인간자생력은 체크했고 포세큰은 체크를 못해봐서 사용해보시고 포세큰안되거나 기타 안되면 말좀 해주세요

그리고 위치는 무조건 화면과 같이 잡힙니다. 투기장 위치가 어디있든 크기가 어떻게 되든 신경 안쓰셔도 되구요

무조건 타겟의 왼쪽에 다음과 같이 붙어서 딸려나옵니다.